POWER UP - 10,000 SP 달성!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Power Up

1

어제 최근 추매한 1,080 STEEM을 전송 받자마자 POWER UP 하였습니다. 이제 드디어 10,000 SP에 도달하였네요ㅎ 아~~ 쬐금 더 파워풀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큐레이팅리포트

  • 내일(토요일)에는 이번 한주(12월 2주) 동안의 뉴비 지원 결과인 [Curating Report #6]가 발간됩니다.
  • 모레(일요일)에는 다음 한주(12월 3주) 뉴비 지원 프로젝트(일주일 고정 보팅+댓글+큐레이팅리포트) 지원자를 받습니다. 많이 신청해주세요~~^^

Small Tips for Newbie-1: 기타 보팅 지원 이벤트

@tumble : 자신의 포스팅을 스스로 홍보하자.

매일/무료(보팅)/댓글 신청/약 1$ 보상
https://steemit.com/kr/@tumble/2017-12-15

@redbanana : 보팅나눔

매일/무료(보팅)/댓글 신청/
https://steemit.com/kr/@redbanana/628x3f

@dyuryul : 스티미언 최저 보상 지원 사업

매주 토or일/유료(15스팀)/선착순 약10분/댓글 신청/약 6.8$ 보상
https://steemit.com/kr/@dyuryul/22th-10

무료의 보팅 지원 이벤트들은 뉴비님들의 스팀잇 첫 시작에 큰 도움이 될겁니다. 글보상을 조금 모으셨다면, 듀리얼 님의 일주일 지원 이벤트를 신청해 보시면 더욱 큰 보상을 받으실 수 있구요^^


Small Tips for Newbie-2: 보팅 파워는 어떻게 확인 하지?

https://steemnow.com/@danihwang

1

여기에 들어가셔서 자기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나의 보팅 파워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0%) 풀보팅시 약 2%가 감소하고, (어림잡아) 1시간에 약 1%정도씩 찬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팅파워를 너무 철저하게 높게 관리할 필요는 없지만, 어느정도 이상의 파워라야 그래도 내가 가진 SP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Small Tips for Newbie-3: 코빗에서 스팀사서 전송하기

저는 1만 스파까지는 오로지 코빗에서 스팀을 매수하여서 스팀잇으로 전송하였습니다. 전송 기간(1주일)이 조금 긴 편이지만, 그래도 나름 저에게는 편리하고 안전하다는 판단하에 지금까지는! 그렇게 했네요^^ 아래 포스팅(by @mastertri 님)을 참조하시면 그 방법을 쉽게 익히실 수 있습니다.

코빗에서 스팀 사서 전송하기 - 1000 스팀 매수

.
물론, 이 방법 말고도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요! 특히, 비트렉스 송금 등^^ 그것은 스팀잇 오른쪽 상단은 search 란에 '비트렉스 전송/출금' 등을 치시면 관련 포스팅이 많이 나올 겁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최근 스팀잇에서 유행어(!?) 처럼 쓰이고 있는 한 마디로 마무리하겠습니다.

STEEM 가즈아~~~~!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thank you very much!!:))

우와 멋져요

감사합니다 벤티님^^

축하드려요! 엄청난 milestone이네요!

감사합니다^^

헉!!! 대박입니다 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대단하시네요! 하드포쿠 20과 함께 가읍시다!

감사합니다.
하드포크 20이제 가나요??ㅎㅎ

지금 github가서 보니까 뭔가 하고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약간의 기대합니다.. 전 하드포크 19가 적용될때 딱 들어왔어요~! 그때 부터 보상이 드라마틱하게 바뀌긴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ㅎㅎ
하드포크 20으로 어떤 변화가 올지가 궁금해요~

1만스파 달성 축하드립니다. ^^
저도 부지런히 달려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뉴비를 위한 지원 사업이 이렇게나 많이 있었군요 ㅠㅠ
좋은 일들 많이 하시네요 :)
저도 언젠가는 높은 스팀 파워의 소유자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려요!!!

네~~ 뉴비 지원 이벤트에 많이 신청해보세요^^
감사합니다.

1만 스파 달성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와!! 10000스팀이라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다니황님!!

감사합니다 지성님^^

부지런히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