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fat, High Protein 운동을 한다면 그릭요거트!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최근 그릭요거트를 알게 되어 주문해보았습니다.
@danihwang


1

얼마전에 운동 유튜버 방송을 보다가 그릭요거트 장을 보는 것을 보고, 저도 바로 따라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수입해오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인데요!!

1

정말 좋은게!! 170g 에 100 칼로리이고 지방은 아예 1g 도 없고 단백질이 17g 이라는 ㅎㄷㄷ (탄수화물은 7g)

저는 순수 자연식으로만 영양을 섭취하는데, 가끔 단백질양을 맞추는게 쉽지 않아요. 근데 그릭요거트 요놈이 많이 도움을 줄 것 같네요.

1

위에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두 용기가 나옵니다.
하나당 약 900g이고 총 1.8 kg에 28,980원입니다.

1

일반 요거트에 비해 꾸덕하고 조금 신맛이 납니다. 제 입맛에는 잘 맞을거 같아요. 샐러드 드레싱이나 아니면 그냥 생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해 수분이 제거되어 질감이 단단하고 맛이 진하다. 단백질이 1.5배 이상 높고 나트륨과 당 성분이 절반 이하로 낮다. 유산균도 1g 당 1억 마리 들어있어 근육과 골격을 강화시키고 면역력을 높여주며 정장작용을 도와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유당 함유량이 일반에 비해 낮아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이 먹으면 좋다. 반면 유청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영양분 손실이 일어나 칼륨과 칼슘 함유량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그릭요거트 [Greek yogurt] (두산백과)

저는 원래 우유나 유제품을 잘 못먹는 타입인데,,, 그릭요거트는 괜찮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한번 쭈욱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ㅎㅎ


여튼,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핵인싸 아이템인 듯 합니다. 그릭요거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뭔가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볼 때마다 신기한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어떻게 맛 좋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을 만들지..

막 그렇게 맛있는 맛은 아닙니다ㅎㅎ

후기 기대해봅니다 하얀게 장에 딱 좋게 생겼네요ㅎㅎ

네 배변활동이 조금 잘 되는 느낌이네요ㅎㅎ 조금더 지켜봐야겠어요ㅎㅎ

그릭요거트에 씨리얼이나 넛 종류, 과일들을 함께 버무려 드시면 맛이 괜찮아요.
포만감을 주어 간단한 식사 대용도 되고요. ^^

오~ 꿀팁 감사합니다 주노님^^

뭔가 큼직한게 저거 한통 있으면 맘이 든든할 거 같네요.ㅎㅎ
얘들이 비요뜨를 좋아해서 냉장고에 가득 차 있는 걸 볼때마다 마음이 참..(비싸거든요.ㅠㅠ)

네 냉장고에 두통 들여놓으니 든든하네요ㅎㅎ

저도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해서 요거트도 부담스럽더라구요.
전에 시골에 살때는 염소를 한마리 길러볼까도 생각했었어요.
그릭 요거트 만들어 먹겠다고...ㅋㅋㅋ

오~~ㅋㅋㅋ 저랑 비슷하시네요^^ 지금 그릭요거트 먹고있는데 괜찮으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250.32
ETH 3377.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