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STEEM 화이팅 / Keep Calm and Steem On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스팀잇 가입후 활동 6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다행히?) 요즘과 같은 하락 횡보장에 코인을 알게 되었고, 스팀잇 가입후 바로 스팀 및 다른 코인을 매수하기 시작했죠.

수익률이 올라가면서 내가 마치 능력 있어서 그런줄 알았지만, 단지 타이밍이 8할 이상이었다는 것을 나중에야 깨달았습니다.

지난 새해에 코인이 폭등하면서, 이거 어떻게 해야지 이렇게 돈 벌어도 되나 싶은 마음에... 아동결연을 신청했더랬죠ㅎㅎ 물론 이내 코인은 폭락했지만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요즘 느끼는 것은, 일이 잘나간다고 해서 그게 항상 결코 나 개인 하나의 잘남 때문만이 아니란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겸손해야 할 필요를 느끼구요. 이 반대의 상황도 마찬가지겠죠.

일이 잘 안풀릴 때 너무 가혹하게 스스로를 탓할 필요도 없습니다. 내가 컨트롤 할 수 없는 요인들이 너무 많으니까요. (지금의 코인장처럼요ㅎㅎ) 다만 오늘 하루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뿐.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외쳐봅니다ㅎㅎ

Keep Calm and Steem On

스팀 결국 다시 올라 갈꺼드아~~ㅋ

편안한 밤 되세용~ 뿅!

Sort:  

맞습니다. 일이 안된다고 너무 풀죽을것도 없고 잘된다고 뻐길것도 없는것 같아요!

Amazing brother

미래에 대해 확신 정도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순간순간 변화에 일희일비하면 끝이 없죠 ㅎㅎ

"2017년 1차 붐 때, 스팀은 200원에서 1500원을 찍은 후 900원까지 떨어졌었다. 2017년 2차 붐 때, 스팀은 900원에서 12000원을 찍은 후 지금 2300원까지 떨어졌다."

dakfn 님의 글에서 발췌해봤습니다.

ㅎㅎ 올 해는 3차 붐이 다시 올 거에요

keep steeming!!

당연하죠. 내려가면 반드시 올라가니까요.
그때까지 홧팅!!!

믿고 가야죠. Steem on~~!
편안한 밤 되세요.

아하~~ 나도 지금 손등위에다 스팀로고나 한 번 그려봐야지!

가즈아~!!

결국 그럴거라 믿어요~!!

非常的可爱漂亮逼真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02.34
ETH 2423.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