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 컵 만들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오늘은 불금! 너무 바쁜 하루 였지만. 결국 이번 한주도 잘 지나갔네요.

다니 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색약인 제게 색칠은 정말 어려운 작업입니다 ㅠㅠ

그래서 라이언 색깔을 아예 독특하게 해 보았네요ㅎㅎ

부끄럼 다니 컵 입니다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용~~^^

Sort:  

수줍은 다니네요 ㅎㅎ
색감 좋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컵이,,,탐나네요 ㅎㅎ

ㅎㅎㅎ 한번 만들어서 이벤트를 해볼까용??ㅎㅎ

침체된 KR 스티미언들을 위해서
한번 해 주세요 !

직접 만드신겁니까? 오... 이런 유니크한 아이템은 어디에서 제작하나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 지인 공방 가서 하고 왔어요ㅎㅎ

수제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니님 이제 공방까지.. 엄청 부지런하시네요ㅎ

ㅎㅎㅎ 할일이 없어 빈둥거리는 거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