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 / 터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어제 제가 살고 있는 남쪽 나라에 첫 눈이 왔습니다. 아침 출근할 때는 비였는데, 직장에 도착한 다음 바로 눈으로 바뀌더라구요. 그리고 퍼엉퍼엉. 이게 얼마만인지 생각이 안날정도로 오랜만이었습니다 >ㅁ<

저 멀리 산 기슭에 쌓여있는 새하얀 눈을 보는 것만드로도 기분이 맑아지는 기분

터널

1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지나는 터널입니다. 어두운 터널. 그래도 결국은 그 끝을 지나 다시 밖으로 나오죠. 물론 다시 터널을 만날 수도 있겠지만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생태계도 지금은 기나긴 터널을 지나는 중이지만, 결국 터널의 끝이 나오겠지요!! 암요ㅎㅎ

즐거운 설날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터널의 끝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넵 즐거운 연휴되세요 ㅋㅅㅋ님^^

눈이 풍족하면 서울로도 좀 보내주세요. 아니면 눈구름이라도...ㅋㅋ

ㅎㅎㅎ 서울은 눈이 안왔었나봐요

글고보니~ 올 겨울에는 눈이 생각보다 자주 안오네요...
오늘도 디클릭!

그러게요. 오랜만에 눈 봤네요^^

2월엔 웃을 수 있나 했더니 아직 아닌가봐요. 하하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그러게요 조금 더 기다려야되나 봐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써니님:)

남쪽지방에 사시는군요.ㅋ
제가 사는 제주도에는 올 겨울 눈다운 눈이 한번도 오지 않고 지나가려나 봅니다.
한라산에는 눈이 많이 왔다고 하는데...
남쪽은 따뜻해서 좋긴한데, 눈을 자주 못 보는 건 좀 아쉽더라구요.^^

네 경남이에요^^ 정말 오랜만에 눈을 보여주네요~

암요!! 암요!! ㅎ
눈이 빙판길을 만들진 않았나 모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암요!! ㅎㅎ 즐거운 연휴되세요 써니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