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마지막 날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가족들이 (조카들까지) 다 함께 모여서 연휴를 함께 보냈습니다. 많던 식구들이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고 나니 시원섭섭한 마음이 드네요.

체력왕인 어린 조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아~ 피곤하다! 나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라는 생각을 했기에 해방감을 느끼기도 하지만, '조금 더 잘해줄걸..' 이라는 아쉬운 마음도 남구요.

1

조카님들이 돌아간 오늘! 연휴 마지막날 오직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ㅎㅎ 평소 자주 가는 카페에 가서 좋아하는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책도 조금 보고) 우연히 저처럼 혼자 카페 온 친구를 만나 수다도 떨고... 연휴 때 먹은 칼로리 태우러 운동도 하고,

드디어 긴 연휴가 끝이네요. 내일 일하러 가는게 아직 안 믿겨지네요ㅎㄷㄷ

다들 연휴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입니닷. 이틀만 있으면 주말이니까요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연휴가 끝났네요. ㅜㅜ 디클릭하고 싶은데 없어서 못하고 가요.ㅜㅜ 얼릉 디클릭 만들어 주세요^^

이상하게 디클릭이 안달리네요ㅜㅜ

항상 연휴는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거같을까요ㅎ

그러니까요ㅜㅜ

차, 책, 꽃 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오- 이제 막 시작한 뉴비(?)예요!
혼자 시작하다보니 어디 수다떨며 물어볼 곳도 없고,
어떻게 흘러흘러 이곳까지 오게 되었어요!ㅠㅠ

스티밋에 관해 궁금한 점 한가지 여쭤봐도 될까요?!

첫 글을 개시할 때 글쓰기발행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영문도 모른 채 글쓰기버튼을 계속 눌렀었는데,
누를때마다 수정창이 뜨더라구요ㅜㅜ 포기하지않고 계속 눌렀더니
새 글 쓰기가 되는 듯 하던데!

그런데 제 피드를 보니 같은 글이 두번씩 업로드 되어 있었어용 ㅠㅠ
이건 왜그럴까요?ㅠㅠ 테이스팀으로 쓴 글은 하나만 올라가던데..
제동생이랑 같이 시작하려하는데
제 동생도 오늘 글 하나 올리려나본데 글쓰기가 안된다고 해요 ㅋㅋ
ㅠㅠㅠ 넘 어려워서 흥미가 안 붙네요오..

아시는 부분이면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

안녕하세요 스팀잇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나보네요! 일단 먼저 화이팅하시구요^^
저도 기술적인 부분은 잘 모르지만, 글쓰기가 제한되는 것은 아마도 영왕님의 RCs 가 모자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https://steemnow.com/@episodelog 이 링크에서 보팅 파워와 RCs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몇가지 좋은 소개글 링크입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이번 주는 시작하자 마자 끝나는 느낌..ㅎㅎㅎ
내일은 금요일 이네요~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시길요~

네~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곧 주말입니당 하루만 더!
편안한 밤 되세요

'오직 두 사람'.. 김영하책인 것 같네요.
아직 읽어보진 않았지만, 김영하를 워낙 좋아해서 눈에 띄네요.^^

네 저도 김영하 좋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