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Dream in Drama] 미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이번주 소모임 주제가 Dream in Drama 에요...
뭘 할까 생각하다 웹툰으로 인기가 있어 드라마로 탄생한 "미생"이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

책꽂이 아래쪽에 있는 미생을 오랜만에 꺼내보았어요...

IMG_8466111.JPG

웹툰에서 시작된 드라마

미생의 원작은 웹툰에서 시작이 되었죠..
윤태호 작가를 스타덤에 올린 작품이 되었어요..
그 작품이 몇년전 드라마를 통해 방영되면서
저도 알게 되었어요..

IMG_8470111.JPG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미생"
취업이 어려운 현실과 사회적인 문제를 잘 드러낸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
직장인들의 삶을 리얼하게 잘 담아낸 것 같아요..

IMG_8471111.JPG

직장생활을 하면서 많이 공감하며 본 작품이라
더 생각이 났어요..

미생 시즌2는 언제쯤 나올까요 ?
장그레님이 국방의 의무를 하고 계셔서,,, 전역 후 시즌2가 나왔으면,,,좋겠어요!!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Sort:  

미생 저도 넘 재미있게 봤었네요ㅎㅎ 미생 2 기다립니다.
벌써 이번주 마지막 응원이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tip!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한주동안 응원덕분에 1일 1포스팅했어요..완전 뿌듯한 한주에요..감사합니다^^

미생 진짜 재미있게 본 웹툰, 드라마네요.
힘든 직장인의 모습을 잘 그려냈죠 ㅎ

직장인이라면 공감가는 부분이 많아서 더 잘본거 같아요^^

요거 잼나게 봤는데 ㅋ임시완 군대간거 잊고있었넹 ㅋ언제나오려나~~

군대갔지ㅋㅋ보고싶다요!!!

저도 책으로 보관하고있습니다! 너무너무재밌게봤었네요ㅎㅎ
미생 드라마 1편에서 임시완의 연기는 정말... 장그래 그자체였죠!
시즌2나오면 무조건 본방사수!!!

저도 무조건 본방사수^^

한동안 회사 가면 미생 드라마 얘기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말 공감가는 이야기 였어요!

맞아요..저도 그랬던거 같아요!!

미생을 소장하고 계시네요.
집에 만화책 매니아가 있나보군요?
저도 미생은 사볼까? 생각했었던 작품인데
너무재미있게 봤던 웹툰이라...
부럽습니다요~~ ^^

만화책 매니아까진 아니지만 좋아하는 남편이 있어요..ㅎㅎ

나이가들수록더 공감가는 웹툰인것 같습니다 ㅎㅎ

나이가 들수록 ㅎㅎ

저랑 똑같은걸로 사셨네요 ㅋㅋ 리미티드도 있다고 하는데 가격만 비싸서 안산기억이 나네요ㅠㅠ

ㅎㅎ 신기했어요.. 같은 주제,, 같은 생각,, ㅎㅎ 책은 남편이 산거에요^^

미생 안본 몇안되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 패러디된것만 많이 본것 같고 ㅋㅋ 시간이 나면 한번 봐야 겠어요 ^^

시간나시면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