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이야기] 방정리(feat. 화장품 판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평일에 출근을 안하니 너무 행복하네요. 근데 날씨가 너무 꿀꿀하네요. 그래서 밖에 나가기보다는 방정리를 시작했습니다 정리를 하다보니 안쓰는 물건들이 많아서 스팀잇에 내놓으려고 합니다.

  • 참여방법
  1. 업보트
  2. 댓글로 원하는 상품과 사고싶은 SBD금액을 알려주세요.
  3. 가장높은 금액 적으신분에게 보내겠습니다.
  4. 꼭 물건이 필요하신분만 신청해주세요.
  5. 마감은 12시까지 하겠습니다.
  6. 당첨되신분은 https://steemit.chat/home 접속 후 danbain 검색해서 말 걸어주세요.

  • Incanto Heaven / Salvatore Ferragamo EDT Spray 3.4 oz (w)
    해외배송으로 산 향수인데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 조르지오 아르마니 투고쿠션 15g 2호링크
Sort:  

와우 !!! 어떻게 여성용 새제품이 저렇게나 ? ㅎㅎ스팀잇 채팅이 있다는 것도 놀랍네요~ 전 쿠션에 양심없이 1SBD외치고갑니다.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요 ㅎㅎ

스팀챗도 스팀잇과 아이디 패스워드가 같나요 ? 로그인이 안되서 ;;;ㅎㅎ

새로 가입하셔야 할거에요 ㅎㅎ;;
https://steemit.com/kr-newbie/@byeong54ji/6k6swd
포스팅한번 확인해주세요

상당히 좋은 향수를 쓰시는 군요.

제가 쓰는게 아닙니다ㅠㅋㅋㅋ

헐 알마니쿠션이네요!!!! 와아우^^

음...화장품쪽은 전혀몰라서ㅠㅠ 근데 생각보다 인기가 없어서 1SBD로 낙찰입니다 ㅋㅋ

전 아직 향수를 안써서.... 선물할 사람도 딱히 없군요 ㅋㅋ 다음번에도 판매 해주세요 ~~

저도 선물할사람이 없어서...ㅋㅋ 다음에 이용해주세요~~

끄아.. 넘나 늦은 것..........ㅋㅋㅋㅋㅠㅠ 단바인님 봉사하시나요....? ㅠㅠ 당첨되신분 부럽습니댯

향수하나 남았어요 ㅋㅋㅋ

그럼 저도 양심없이 일달러 할래요!!!!!!!!!!!

ㅎㅎㅎ스팀챗으로 연락주세요~

아 맨날 늦게 보네요! 향수수집하는데 아깝 ㅠㅠ

조금만 일찍보셨으면 ㅠ 다른향수있나 찾아볼게요 ㅋㅋㅋㅋ

뉴비를 위한 1달러지원 보팅 감사합니다. 0.5스팀달러 보팅도 참여하고 싶은데 직장인이라 시간이 잘맞지가 않네요;;

아쉽네요ㅜㅜㅜ

와~ 시간대를 잘못올리셔서 많은 분들이 못봤었던건가봐요
주인을 찾아가서 다행입니다!^^

10~12시 사이에 사람이 많다고 생각해서 올렸는데 아닌가바여ㅜ

그러게요 저도 밤에 많은줄알았는데 다들 회사에서 하는듯! ㅎㅎ
팩트쿠션 알마니 였다니
엄청 비싼 브랜드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