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방송 예고] @bbooaae님에게 질문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19_143955601.jp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라디오 방송


  • 이번주 게스트

풋살모임의 피지컬담당 @bbooaae


  • 방송 참여 방법

@bbooaae님에게 궁금한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뻔한질문
신박한질문
보수적인질문
진부한질문
순수한질문
때묻은질문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 방송참여자 보상

@danbain 풀보팅 이용권

  • 방송 일정

Youtube
2018.09.27(목) 22:00 ~
Dlive가 없어져서 유튜브로만 방송합니다

  • 기타사항

@danbain 풀보팅 이용권 사용법 : 매일매일 진행하는 풀보팅이벤트 글에 보팅받길 원하는 글 링크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당첨 유무와 상관없이 풀보팅

게스트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어떤분인지 알아보고 질문을 할수록 당첨율이 높아집니다.

심한 욕설이나 상대비하 그리고 사생활 침해되는 질문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수익(스팀)수익(SP)
라디오예고 @epitt925 1.466 STEEM1.468 SP
라디오방송 @epitt9252.122 STEEM2.123 SP
라디오 다시듣기 @epitt9251.868 STEEM1.868 SP
총수익5.456 STEEM5.459 SP
  • 출연료(글수익STEEM 90%)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pi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대문을 만들어 주신 @ccodron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방송에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아래 카톡방에 참여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otlD4V

Sort:  
  • 일상적 처묵의 이유가 있나요?

  • 매일 처묵하면서 운동은 왜 대충하나요?

  • 처묵량과 운동량에 비해 날렵한 몸을 유지하던데... 나이때문인가요?

  • 뽀돌님이 생각할때 가장 웃길것 같은 질문을 스스로 하시고 답변도 해주세요.
    (저희가 방송에서 점수를 드릴께요.)

아직 먹어도 키가 클 나이라 괜찮은거 같아요> <

조금 더 먹으면 형보다 클꺼야 기다려봥

마이무따 아이가 고마해라

마지막 질문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런걸 원하는거얌?

곰돌이가 @stylegold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17번 $8.234을 보팅해서 $7.78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1. 엄청난 동안의 비결은?
  2. 호핑유 처음 봤을 때 몇살인줄알았나요

친구인줄 ^^

...!?.... 잠깐만..

막내가 막내에게...

185 70 피지컬은 뭔가요

풋살때 보신 그대루 입니당^^

70센티에 185키로... 아 농담입니다

정확히 보셨네요
궁예인줄

오늘은 여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1. 스터디도 하시고 배우는것도 빠르시고, 어떻게 그렇게 똑똑하신가요? 비결 공유좀..
  2. 몇개 국어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3. 술 좋아하신다고 들었는데 주종목과 주량! 말씀해주세여.
  4. 남친분과 오래만나셨는데 긴연애의 비결이 뭔지 궁금합니다ㅎㅎ

생각나면 또오겠습니닼ㅋㅋㅋㅋㅋ

오지마세요 ㅋㅋㅋㅋ

자주 오세요
찌찌형의 양파라떼는 깔수록 맛있고
뽀돌형은 그냥 깔수록 맛있죠~^^

양파같은 매력을 가지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돌스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별명이 뽀돌스키인지 물어보려 했었는데... ㅠㅠ

이 선수 알고있어요 ㅋㅋ

포돌스키도 잘 모르다닝ㅠㅠㅠ
이 마이클 조던만 아는 바보 ㅠㅠㅠㅠㅜ

안다는데 왜 모른다고 그래 형 ㅋㅋㅋㅋㅋ
우리 c요미들은 모든걸 까는 능력이 있지 ㅋㅋㅋㅋㅋㅋㅋ

저거요즘 저형 유행어야 냅둬 ㅋㅋㅋㅋ

  1. 스테이크 언제 쏘시나요?
  2. 180/75 피지컬 관리를 위해 무슨 운동을 하나요?

이상임당 ㅋ

다이어트의 고통을 분담하기로 큰결정을 했어요

저도 스테끼 잘먹어요 누님^^

스팀잇에서 맘에 안드는 사람 아이디 첫 알파벳을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띨띨당 멤버 제외.....)

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

형 그형 싫어하는구나...ㅋㅋㅋㅋㅋ

어? 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줄 알았어. ㅋㅋ

출연료 보냈어 ㅋㅋ 확인요망. 방송국이 허접해서 몇푼안된다 ㅋㅋㅋㅋ

출연효 감사합니다 카비님 이름으로 보육원에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자주 불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 거같은뎅? ㅋㅋ

뽀돌에게 파치아모란?

이피트에서 이졸리로 아이디 바꿔야겠다

이런.... 설마했는데... 피트가 브래드 피트 였다니... ㅠㅠ

그걸 이제 알았다니...

닉네임 뽀돌 宝愛 유래 궁금해요?

유래 ㅋㅋㅋㅋㅋ 기원이요? 아주아주옛날에..

a long time ago in a galaxy far,
far ago...
^^

오늘은 여긴가 ㅎㅎ
나이 많아도 어려보이는 비결이 뭔가요?
피차모를 실제로 봤는데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솔직하게 이야기 해주세요
피지컬을 유지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시나요 ㅎㅎㅎ

딱 나이처럼 보이는데요 ㅎㅎㅎ

그렇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ㅋㅋㅋㅋ

그냥ㅋㅋ 기분을 물어봤어 ㅎㅎㅎㅎㅎ

50대는 아닌거같았어요.

사진보면 내가 더 어려보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