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돈을 벌겠다는 마음을 버리고 하고 싶은 걸 하면서 살면 돈도 저절로 따라오는거 같아요 ~ ^^

마음을 비워야하는건가요?ㅋㅋ 그게 쉽지가 않네요ㅠ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관찰 그리고 상상력 인것 같아요

벤티님 말이 맞는거같네요. 상상력 그리고 그 상상력을 돈으로 바꾸는게 능력같아요

저도 요즘 돈이 벌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 드는생각은 돈이 돈을 버는거같습니다 ㅋㅋㅋ

그거야 불변의 진리 아니겠습니까~ ^^

저도 돈을 갈퀴로 긁어모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떠올렸으면 좋겠어요. ^^

갈퀴로 긁어 모아야죠!!

입장했어요!!

저도요 ㅎㅎ

다들 같은생각이군요 ㅎㅎ

저는 아이디어는 있는데 자금이 조금 부족하네용~^^ㅎㅎㅎ저도 항상 하는 고민이에요! 같이 홧팅해요!!😃

역시 뭘하려면 돈이 있어야하는거군요!! 같이 부자되도록합시다 홧팅!!

떠오르시면 저도 좀 알려주세요...ㅇㅅㅇ;;;;ㅎㅎㅎㅎ

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