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공지] 풋살.. 좋아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danbain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번에도 매우 단순하게 출발했습니다.

인터넷신청했더니 경품이 축구공이 왔습니다.
카톡방에 한번 보내봅니다.

image.png

이런 결과로 같이 풋살하실분을 모집합니다!!



지금 6명이고 추가로 4명 모집하여 10명으로 진행합니다.

축구를 못해도 좋아요.
오랜만에 해도 괜찮아요.
저질체력 환영합니다.
구경도 환영합니다.

일회성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모이려고 합니다.
참여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카톡방으로 들어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g5uQSHV

Sort:  

CEBEFB5C-0B33-4D61-A127-08136B11430A.jpeg

발에서 공이 떨어지지 않는 모오쓰비구요
다 발라버리겠다!!!

오오. 파치아모님 잘하시는 모양이군요. 게임 재밌겠네요 ㅎㅎ

입축구 9단입니다

오. 입축구 잘하시면 분위기 메이커죠 ㅋㅋㅋ

이날의 MOM 이실듯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사진인데...ㅋㅋㅋㅋ

글세요 저는 처음 보는 사진 같으네요 ㅋㅋㅋㅋ

저 참가 합니다. ㅋㅋㅋ 아재리그 2탄 축구편이군요. ㅋㅋㅋ

환영합니다!!

단바인님 감사합니다. ㅎㅎ

개발자님 환영합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피치아모님 ㅎㅎㅎ

별말씀을 ㅋㅋ 풋살때 뵈어요^^

예. 풋살 때 뵙져 ㅎㅎ

오랫만에 보리굴비 먹습니다...

말레이시아한테 2:0으로 발리고 있으니 제가 뛸 수 밖에 없겠네여.

아페 등판!!ㅋㅋㅋㅋㅋㅋ

굴비의 힘으로 가즈아~!!

저는 응원만^^

응원감사합니다!!

와아 재밌겠어용 ㅋㅋㅋㅋ
구경가고싶네요 +ㅁ+

구경 오세요. ^^ 재밌겠네요.

헐!!! 무조건 참석합니다!
풋살 2회 3회 4회 갑시닷 ㅋㅋ

근데 축구화나 풋살화 신는건 되죠?ㅋ

스파이크 없는 신발이네요~^^;;

아침 8시 ㅠㅠ 저는 맘으로 응원만 하겄습니다. ^^

보팅리스팀해요~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저는 응원만^^22

오~! 축구, 풋살 못하지만 좋아합니다~ 피파하고 위닝 좋아하세요~??

아재는 못하는거 없습니다 ㅎㅎ

위닝대회하시면 참가가능한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