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유저가 유입은 되는건가??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일하다가 현타가 제대로와서
일안한고 스팀잇중입니다.

어느순간부터 인지는 모르곘지만
계속 보이던사람만 보이다가

그렇게 보이던 사람들도 줄어들고
작은 마을에서 더 작은 마을이 되어가는 모습-

스팀잇에 새로가입한 사람들이 있나
싶어서 #kr-newbie 로 찾아보고
검색도 해봤다.

새로가입한 사람들이 있지만 매우 적었다.

신규유저가 가입인사 글만 올려도 어느정도 글보상이 나오던 그런시절은 이미 지났으니 새로 들어온사람들이 차근차근 올라갈수 있게 어떤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일하기 싫어서 생각나는말 이것저것 쓰는중..

Sort:  

걱정입니다 ㅠ

뭔가 필요합니다 ㅠㅠ 이대로는 0으로 수렴되겠어요

그래도 가끔 kr-join으로 들어오긴 합니다 ㅎㅎㅎ
최근엔 또 많이 줄었네요 ㅠ

아주 가끔보이는군요ㅠㅠㅠㅠㅠ

좋은 의견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글도 가격 오르면 되게 많이 올라오고

떨어지면 줄어드는게 확 보이네요 ㅎㅎ

스팀이 지금 가격유지하는것도 기적으로 보여요ㅠㅠ

뉴비 태그를 달면 응원하러 와준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계신다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아쉬운 현상입니다. 다시 붐이 오기를 +_+

네 맞아요 신규유저는 찾기가 너무너무 어려워요ㅠㅠ

안타깝네요
얼릉 다시 활성화 되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활성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근데 가만히 있으면 활성화 안될거같아요ㅠㅠ

우려가 현실이 되어지고 있는듯한
느낌이 풍겨지는게 참;;;;

보팅 이벤트라도 꾸준히 하라규~!!

스파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요즘 유입이 좀 뜸한 것 같아요. 내가 못 찾는건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못찾겠더라고요ㅠㅠㅠ

아무래도 신규가 접근하기에는 장벽이 있지 않나 합니다

네 그장벽을 조금이라도 낮추도록 노력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