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여러분이 꿈꾸는 드라마같은 결혼은 어떤느낌인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ldalmango 입니다
저번 주말에 친구 결혼식에 갔었는데요, 멀끔해진 친구모습을 보니 왠지 대견(?)하더라구요
4B70A9BE-48CD-48B3-9EF9-707ADB372D90.jpeg
(Image source: pixabay)
항상 인생의 주인공은 자기자신이지만, 결혼할때는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것 같아요 ☺️
마치 아름다운 드라마의 주인공이라도 된듯 더욱더 꿈에 부푸는것 같아요.

어렸을적, 결혼식에 대한 제 꿈은 해변에서 하는 야외결혼식이었답니다
C1DC51C6-06AD-4D27-B0B7-FA53D678C521.jpeg
(Image source: pixabay)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던 파란 하늘 아래서 멋진 바다를 뒤로 하고 꽃 가득 놓는 그런 결혼식이요

그리고 끝나면 이렇게 다같이 파티를 하듯이 모여서 음악틀고 재밌게 식사를 하구요
E7EB220F-D0EC-4191-8EB1-7110BB0E26A6.jpeg
(Image source: pixabay)
아마 많은분들이 한번쯤은 이런 꿈을 꿔보신적 있을것 같아요~!

저는 비록 어렸을적 해변 웨딩의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기억으로 가득해요! 비수기에 잘 고른 예식장은 너무 이쁘고, 차분한 느낌에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아직도 가끔 본식 사진을 열어보는데요, 사진도 참 이쁘게 잘 나와서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

생각해보면 결혼식이라는건 장소의 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그날만큼은 제가 정말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 같았답니다~!

친구결혼식 얘기하다가 흘러흘러 옆으로 빠졌네요

주말에 본 신랑신부도 그날은 드라마 속 주인공 같았어요! 너무나 행복해보여서 앞으로 쭉 그렇게 아름답게 살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축하했답니다!

이쁘게 잘살아~!

Sort:  

저는 북적거리는것보다 그냥 편안하고 좋아하던 장소에서
친한 사람들과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면서 하는 결혼식을 하고 싶은데
현실은....그게 아니어서 슬프더라구요

그렇기 하려면 양가 부모님들 설득하는 과정이 좀 힘들겠지만 요즘 그런 사람들도 많으니 불가능 하진 않을것 같아요!

저는 그 영화.... 어바웃 타임의 결혼식이요~!

헉!! 저도 딱 그런거요!! 비가와도 넘나 행복한 결혼식!! 저 그거 너무 좋아서 집에 dvd 도 샀어요!! 오 넘나 반갑

저도 조만간 본식사진이 나오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보정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ㅎㅎ

역시!! 노블발렌티 레스토랑 올리실때부터 뭔가 촉이 왔어요 ㅋㅋㅋㅋㅋ (아닌가요? ㅋㅋ) 저도 거기 알아봤어서 반가웠거든요 ㅎㅎ

저는 결혼을 안하는게 꿈입니다!ㅋ

캬~! 그것도 좋져! 결혼이란게 필수가 아니라는 생각이 이젠 너무 당연해져서 진짜 좋은것 같아요!!

결혼이나 할 수 있을까 싶어서 로망까지는 없었는데
결혼식날 절대 안울어야지 각오로 웃고만있다가
모르는 친척분께 혼났네요^^

저도 너무 웃어서... 우아하게 미소 지었어야했는데 아주 싱글벙글 ㅋㅋ 그래도 웃는게 사진도 잘나오고 행복해보여서 좋았을거에요! ㅋ

어릴 땐 다들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있나봐요~
저도 어릴 땐 어디 풀밭 같은데서 드레스 입고
결혼하는 걸 꿈꿨었는데 ㅎㅎ
막상 준비하다보니 주어진 예산 안에서
비어있는 요일/시간 중 선택해야 하는 현실이
슬프면서도 편했던 기억이 있네요 ^^;;;

아 해변 결혼식만큼 잔디깔린 야외에서 결혼하는 것도 로망이었죠 ㅎㅎ 마져요 막상 준비하다보면 포기하는게 많아지죠 ㅋㅋ 야외결혼식은 날씨에 너무 영향도 많이 받아서 운이 좋아야하는것 같아요!

전 한번더 결혼을 한다면 부케만 다른것으로 바꾸고싶어요. 그땐 꽃을 잘 몰라 그냥 수국으로 했는데 너무무거워서 힘들었거든요.
다시 고를수있다면 조금 더 예쁜꽃을 찾아 포인트 주고싶네요ㅎ 쓰고보니 진짜 소박한 느낌😁

수국도 드레스랑 너무 잘 어울렸을것 같은데요? ^^ 결혼기념일같은때 부케만 맞춰서 기분 내보시는것도 어떨까 싶어요~!

결혼은 누구에게나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순간인거 같아요 :)
저희 부부도 결혼식 날만 생각하면 입가에 절로 미소가 :) ㅎㅎㅎ

헤헤 저도 판다님 한복입고 찍은 사진 올리신거 봤어요~! :)

누구나 야외결혼은 꿈꿀만한 것 같습니다...!
다만 변덕스러운 날씨와 교통..그리고 많은 사람들...
점점 현실적인 제약들이 '적당한' 곳으로 안내하네요 ㅋㅋㅋ

그쵸 막상 고르다보면 왜 다들 비슷한 곳에서 하는지 알것 같아요

결혼식날 기억이 하나도 나지를 않아요 넘 긴장했나봐요 ㅎㅎ 어릴때 결혼식 보다 웨딩드레스 입어 보는게 소원이었어요

이쁜 웨딩드레스 입는것도 정말 좋아요! 동화속 공주가 된느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