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동안 빵빵해진 배! 죄책감을 달래줄 월요일의 샐러드

in #kr6 years ago

주말은 항상 뭔가를 많이 먹는것 같아요. 요리할 시간도 많고, 체력적으로도 좀 기력이 있어서 그런지 요리도 이것저것 해보려고 하고 맛난거 먹는다고 고기나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월요일 아침에 심호흡을 크~게 하고 바지단추를 채울때마다 밀려오는 죄책감이란! 😱

그래서 결정한 월요일의 점심식사, 샐러드 입니다

그린고메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40 동일하이빌

6B12B5A3-8321-4A61-A469-28DFC9DF9935.jpeg
여기는 착즙주스를 먹으러 갔다가 샐러드도 판다는걸 알게됬는데요, 신선하고 맛있어보여서 눈여겨 봤었죠 :)
오늘먹은건 쉬림프 샐러드! 옥수수콘, 병아리콩, 블랙올리브, 포도를 곁들여서 배도 부르고 싱그러운 한끼 식사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F5ACDF25-73B6-4D6E-B23E-F1D85FC6CCE5.jpeg
점심때 갔더니 사람이 많아요. 배달 주문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한 20분정도 기다려달라고 해서 앉아서 핸드폰도 하면서 차분히 기다렸습니다 ㅋㅋ

7E1D1856-C14A-47A1-B542-C5741CA34BC4.jpeg
배달하시는 분도 계속 왔다갔다하고, 매장은 작지만 손님들이 계속 왔다갔다 회전율이 진짜 짱 좋더라구요! 👍 저도 이런 가게 하고 싶어요! ㅋㅋ 사장님 정말 엄청 바빠보이더라구요

8B44399D-C8D7-4AD6-ADD3-8CE18D08E641.jpeg
드디어 나온 샐러드!! 예전에 @laylakim 님이 집에서 만드셨다던 샐러드랑 정말 비슷하네요 ㅋㅋ 전 ... 그냥 사먹었네요 ㅋㅋ

계란도 있어서 그런지 전 정말 배가 부르더라구요. 똑같은 메뉴를 먹은 친구들은 그냥 딱 좋다거나 살짝 부족하다는 평이 있었지만, 주말에 너무 폭식했는지 전 그래도 꽤 배가 부르더라구요

근데 들어와서 한 20분쯤 있으니 배가 슬슬 꺼지네요 ㅎㅎ... 😅 그래도 더이상 뭔가 먹지 않고 꾹꾹 참고 저녁까지 물만 먹어 볼래요! 날씬한 배를 위해 1주일에 한번씩은 꼭 이렇게 먹어봐야겠어요.

육식은 언제나 옳지만 가끔씩 이런 채식위주의 식단을 하면 더 맛있게 기름진 음식을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Sort:  

채식... 위주...라 그런지 사진은 진짜 이쁜데 안땡김...
고기...ㅠㅠ 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달달망고님 대신에 고기를 먹겠습니다! 칼로리는 사이좋게 반반씩 나눠요 ♥

으앙 어쩐지 한끼 그래도 배가 안들어간다 했어요

so delicious food..@daldalmango

아니.. 이게 점심이라니요....ㅋㅋㅋㅋ

먹을땐 좋았는데 엄청난 속도로 배가 꺼지는걸 경험하고 있습니다 ㅋㅋ

뭔가 굉장히 건강식 같아보이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맞아요~ 아무리 건강식이라도 맛없으면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그래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전 주말따위 잊고 그냥 오늘 점심도 폭풍흡입했어요 ㅋㅋ
뱃살들아 미언허다 ㅠㅠ ㅋ
힘찬 한주 되세요!

미안하긴요.. 뱃살에게 동료가 생겼군요! ㅋㅋㅋ 내일 도저어언 어떠세요? ㅎ

주말에 얼마나 드셨기에 죄책감까지...ㅋㅋㅋ
에이 설마 20분만에 ... ㅎㅎ
결론은 기름진 음식을 먹기위한 채식이었군요! 전 또 다이어트 하시나 했잖아요~

다이어트 ㅋㅋㅋ 전 운동도 먹기위해 하고.. 다 먹으려고 이러는거 아니겠어요? ㅋㅋ주말은 이상하게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샐러드 좋죠 ㅎㅎ 먹고나면 양심의 가책이 없어지는 기분
샐러드 한 끼먹는다고 살이 빠지지는 않겠지만요 ㅜㅜ

살 빠져요! 빠집니다. 암튼 빠짐...

샐러드 넘 맛있어보여요..
제가 좋아하는거 다 있네요.
한끼 식사로 딱 좋겠어요..

드레싱도 상큼해서 좋았어요 >.< 한끼식사로 가볍게 먹긴 최고인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