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 허유산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망고는 사랑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ldalmango입니다
어김없이 돌아온 월요일이네요. 출근길 지하철도 북적이고 조금 힘들지만 달달한거 생각하면서 힘내려구요!

어제 여의도 IFC를 갔는데 전 여기서 얼마전부터 갈때마다 꼭 들르는 곳이 있어요!

81BB91CA-A89B-4EF2-820C-0E85C6F8635D.jpeg
바로 홍콩의 망고디저트 카페인 허유산 입니다
너무 좋아요 망고! 😍 그 망고주스 가게중에도 진짜 망고를 가득가득 넣어주는 허유산!!😘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 IFC 지하 1층에 디저트가게가 줄지어 생기면서 같이 들어왔어요
9C596E59-3EFC-4F3E-A27C-8BB1D23ED646.jpeg
제가 항상 먹는건 A1, 망고젤리 입니다
젤리는 반만 넣어요~ 전 그게 딱 좋더라구요

젤리를 반만넣으면 줄어든 젤리 양만큼 전체 양이 줄어요.... 😢 절대로 망고를 그만큼 채워주진 않음.
가격도 홍콩보다 비싼것같구, 거기는 옵션으로 양 조절해도 전체양은 거의 같던데 여기도 한국패치가 완료되었나봐요

제가 백화점 지하에서 허유산 먹어봤는데 거긴 진짜 젤리 반만 달랬더니 전체양이 심각하게 줄어서 제가 아니 이거 너무 심한거 아니냐니까 믹서에 남은걸 더 주더라구요. 애초에 믹서에 남은거 버릴거면서 왜 그렇게 조금 주는 걸까요.

그래도 IFC 지점은 그렇게까지 황당하게 적게 주지 않아서 항상 IFC 에서 먹고 있어요

F73A49C4-7C83-47B0-A7AF-A6B688AFB29F.jpeg
주문을 기다리면서 메뉴판 구경하거나 쌓아놓은 망고들을 구경해요. 생망고도 맛잇겠네요 🤤

망고만 갈은걸로 가득 줬으면 좋겠지만
이왕 들어간 젤리의 식감이 생망고를 후릅! 하고 먹는것 같은 착각을 줍니다..

3C2A4526-65AD-4CAD-A807-59C8ECA89F59.jpeg
이미지 출처:pixabay
하지만 역시 최고는 동남아가서 쌓아놓고 먹는 생 망고 인것 같아요👍

출근하기도 전에 이미 지친 월욜 출근길이지만 달달한것도 중간중간 먹으면서 모두 일주일 잘 지내봐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섣불리 반만 달라고 하면 안되겠군요 ㅋ

ifc에 허유산이 있었다니 ㅋㅋ함 가봐야 겠네요 ㅋㅋ

네~ 근처에 계시면 꼭 들러보세요 😆

허유산 망고 쥬스 보니 홍콩 가고 싶어지네요 ~
현실은 만원 지하철 안이지만 ㅠㅠ

저도 아침에 낑겨서 출근하니 회사오니까 진이 다 빠지네요 ㅎㅎ

헐 저도 망고 좋아라하는데.
여의도 군요 여의도....


팔로 꾸욱~❤

백화점이랑 쇼핑몰에도 요즘 많이 생겼는데 전 ifc가 가장 좋아요 ㅎㅎ

우와 이런것도 있군요 망고 완전좋아하는데 ㅋㅋ벌컥벌컥 마시고싶네요

아껴아껴 먹어도 금방 없어져요 ㅎㅎ

허유산이라니!! 몰랐네요~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네~ 전 망고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제대로 된 망고디저트 가게가 들어와서 좋아요😆

허유산 망고 진짜 맛있어영 ;) 홍콩에서 먹어보고 우왕우왕 했었어요!!

그쵸! 저도 우왕우와 이건 뭐지 남나 맛있다 했는데 우리나라에도 점점 늘어나서 좋아요

이야 망고 달당함이 느껴집니다^^
지금껏 가장 맛있게 먹었던 망고가 신혼여행가서 먹은 생망고쥬스인데 생각나네요^^

크... 생망고주스는 정말 맛있죠! 더구나 신혼여행이니 분위기랑 어울어져 정말 최고였을것 같아요

허유산이 뭔가 했네요^^ 음... 제가 모르는게 좀 많아서~ㅋ
망고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

지나가다가 혹시 보이면 한번쯤 트라이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근데 또 망고 알러지 있는 분들도 있어서 막 권하기가 그렇긴 하네요 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