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주로 회사에서 잠깐 쉴때 스팀잇을 하거나 퇴근후 집에가서 하는데 요즘은 회사에서 자리가 바뀌면서 눈치가 많이 보여서 거의 하지 못했어요 ㅠㅠ
또다른 이유가 있다면 바로 게임!
별로 잘하지도 못하는 게임인데 사람들과 같이 하다보니 너무 재밌어서 계속 하게 되더라구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오늘 포스팅 제목 보시면 아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네... 저번에 막 시작했다고 소개드린 배틀그라운드 아직 열심히 하고 있어요
722B7890-B599-4548-8419-B86623219D69.jpeg

요즘엔 유투브 영상도 보는데 잘하는 사람은 거의 신계 더라구요. 저 멀리 초원에 있는 사람..그게 보여???!!

의미없는 레벨업

805FA725-D20D-43C8-96F6-C01FA64B6792.jpeg
중독은 아닌 수준으로 열심히 하다보니 벌써 렙업이 많이 되었어요. 그치만 정말 의미없는 레벨업이에요.
왜냐하면....레벨이 높아도 어차피 팬티바람으로 낙하하는데다가 무기는 다 낙하 후 줍줍해야해서 레벨업을 한다고 뭘 더 장착하고 그런건 없는것 같거든요. 괜히 고렙과 만나서 더 빨리 죽을 뿐이죠 ㅎㅎ 물론 나랑 비슷한 레벨들 사이에서 1등하면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 근데 요즘엔 1등 잘 못함..😳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치킨 먹기 정말 힘들어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엄청 사람들 실력이 확확 늘어가지고 해드샷 잘 당해요 ㅋㅋㅋㅋㅋㅋ(1등하면 오늘저녁은 치킨이닭! 이라오 떠요 ㅋㅋ 영어에 그런 표현이 있다고 하네요)
암튼 게임에서 치킨먹은 기념으로 현실에서도 치킨 한번 튀겨봤어요
975C4900-E062-4F1A-997F-74A24109B935.jpeg
마트에서 사온 정육닭을 기름 살짝 넣고 튀겼습니다~!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좋네요~

오늘이 어느새 벌써 금요일이에요! 오늘만 버티면 또 주말 😍 모두 금요일 화이팅 하시고 주말바라보며 버텨요~!

Sort:  

오 순살치킨 울 신랑님이 진짜 좋아해요

정말 진지하게 튀김기를 살까 고민했어요 ㅋㅋㅋ

그쵸 요즘 치킨 먹기 어려워요 ㅎㅎ 레벨이 얼라갈수록ㅋㅋㅋ 스쿼드를 많이 하시나봐요 전 솔로만ㅋㅋㅋ

오~ 솔로로 하시는거면 잘하실듯요!! 전 솔로는 거의 마라토너&존버달인 뱃지 안받으면 탑텐안에도 못드는것 같아요 ㅋㅋ 회사사람들이랑 같이 해서 스쿼드 많이 하는 편이에요 ㅋ

게임에 열중하고 있군요~
하긴...요새 스팀스달 가격도 그렇고 재미가 없긴해요 ㅍ

애써 코인시세를 안보고 있긴한데 마음이 헛헛하네요 ㅠㅠ

크윽 제목보고 1등 축하드리려 왔는데
유투버 영상이군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저캡쳐는 저에요!! ㅋㅋㅋㅋㅋㅋ 저 1등도 가끔해요 ㅋㅋ

어쩐지 스팀이 한산했어요 요 며칠...
조식굶기 하는 중인데 아침부터 치킨을 올리시다니 ㅠㅠ

굶기하지마요 같이 먹어요 :) ㅋㅋ

베그가 핫 하다는데
중독될 까봐 못 하네요.
예전에 몹쓸 겜 땜시
5백 질렀는데 한푼도 회수 못 했네요 ㅎ

ㅋㅋㅋ저도 겜머니 질러봤는데 회수....는 한적이 없죠 ㅋ 다 자기만족아니겠습니까

베틀그라운드 광고 많이 하던데 재밌나봐요.ㅋ
스팀잇 할 시간을 빼앗다니.ㅋㅋ
치킨 먹으며 게임하면 즐거운 시간이 되겠네요~~

저도 제 일상의 대부분이었던 스팀의 자리를 배그가 차지할줄이야... 스팀가격의 하락이 한몫한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배틀 그라운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재미있나봐요. !!
치킨은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흐흣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달달 망고님 ^.^

흠님도 한번 도저언?! ㅋㅋㅋㅋ 치킨은 항상 맛잇죠

에잇~ 게임에 스팀잇이 밀리다니...ㅠㅠ 달달망고님 미워~ ㅋㅋㅋㅋ
집에서 치킨을 만드셨군요!! 맛있게 드셨죠? ㅎㅎ

이게 경쟁이라는게 참으로 무섭네요 ㅋㅋㅋㅋㅋ 경쟁이 되니 눈이 벌개져서 렙업하고 잇었어요 ㅋㅋ 스팀잇 하면서 평화로웠던 시절로 다시 조금씩 일상을 찾아가야죠 ㅋㅋ

이렁...
우짠지 요즘 스팀잇이 뜸 하더닝..
겜에 빠지셨군요 ㅎㅎㅎㅎ

헤헤 살짝 뜸햇죠~ 스팀가격이 폭락하여 마음을 추스리느라....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