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겅질겅 맛있는 소화제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달망고 @daldalmango 입니다.
오늘은 여유있게 낮맥도 하면서 여유롭게 보내느라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ㅎㅎ
가끔은 이렇게 핸드폰, 티비에서 멀어져서 있으니까 더 다양한 경험을 하고 가족들과 얘기도 많이 하게되는것 같아요. 그렇지만 결국 이 시간쯤 되니까 다시 또 조용히 리모콘을 집어 들고, 핸드폰을 손에 쥐고 있게 되네요 😅 습관이란 참으로 무서운것...

근데 하루종일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오늘 먹을게 아직 많이 남았는데 벌써 배가 부르다니..
조금 바보같지만 소화제를 먹고 다시 달려보려고요!

제가 먹는 소화제를 소개드려요! 아주 별별걸 다하네요 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자주체하고 속이 안좋아서 소화제를 자주먹는 편이었는데 그 중에서도 이 소화제는 효과도, 맛도(?) 정말 최고에요.

BAD12D36-49DB-4DCC-9816-3FBD6329175A.jpeg
소화제로 아주 유명한 TUMS 입니다! 임산부도 먹어도 된다고 해서 예전에 누구 사준다고 사면서 제것도 같이 사왔어요. 그 뒤로 북미지역 갈때마다 사오고 있어요.
제가 사온건 츄이 버전이에요.
이게 그냥 하얀색 오리지널도 있고 (폴로 캔디 같은 맛)
스무디맛도 있고 (스무디처럼 사르르 부서짐)
그리고 제가 산 츄이버전 (멘토스같이 달고 쫄깃)
이런것들이 있어요.

이왕 소화제 먹는것도 맛있는걸로 먹고 싶어요.
하얀색이 효과는 제일 강려크 해요. 그치만 츄이가 참 맛있어서 전 이걸로만 먹어요

성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뒷면도 찍어봤어요
B22DCCF9-7C32-4C0E-8276-BC385396A68C.jpeg
오늘같이 더 많이 먹기 위해 소화제를 먹는 바보같은 날은 하나만 먹고
맛있으면 몰래 하나 더 먹어요.
소화가 안될때는 두개를 먹고 있어요.

이렇게 써놓고 할말은 아니지만 약은 최대한 안먹는게 좋은것같아요. 😅
여러분들은 저처럼 많이 먹고, 더 많이 먹기위해 소화제를 드시진 않으시겠죠? ㅋㅋ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소화제는 더 많이 먹으려고 먹는거 아닌가요? 하하

그런거죠? ㅋㅋㅋㅋ

약간 껌느낌인가보네요 ㅎㅎ 신기한데요 +_+ 소화제가 맛있다니..

맞아요 질겅질겅.. 멘토스느낌 ㅎ 맛도 달아가지고 정말... 소화제 맞나 싶은데 또 효과는 괜찮더라구요

E060DB91-2E41-45E6-9143-BB14CBF59A6E.jpeg
저도 여행가면 챙겨온답니다. (:

오!! 이것도 맛있겠네요 ㅋㅋ

맛있는 소화제라면 두개만 주세요 ㅎㅎ

ㅋㅋㅋ 그럴까요? :)

마지막 멘트에 뜨끔했네요🤔🙄😰

여기 또 계셨네요 ㅋㅋ 바보같은 사람... 😭

츄잉츄잉~ ^^ 츄이버전으로 먹을 수 있다니
저는 소화제먹다가 젤리처럼 다 털어먹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도 다음에 여행나가서 보이면 사들고와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사실 세개 먹을때도 있.... 맛있어서...

멘토스랑 비슷한맛이라니 약이 아닌거 같아요!!!
신기하네요ㅎㅎ주머니에 넣어두면 하나 하나 계속 먹게 될거 같은데요 ㅎㅎ

맞아요 약보다는 뭔가 간식같아서 자꾸 먹게 될까봐 무섭더라구요. 심지어 저 색색깔별로 맛도 다 틀려요 멘토스처럼 ㅎ

츄잉소화제는 처음 들어봤어요^^ 이거 사두면 아이가 젤리과자인줄 알고 야금야금 먹는거 아닐까여ㅋㅋㅋ 혹시 직구로 살 수 있나 살그머니 검색중입니당! 좋은정보 감사합니다아!!^^

아이도 먹기 편할것 같아요!

저도 소화제를 달고 살아요 요거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맞아요. 맛있으니까 약이라도 거부감 없을것 같아요. ㅎㅎ

이거 너무 좋네요! 북미 지역 갈일 있으면 꼭 챙겨와야겠어요!!

드럭스토어에서 다 팔더라구요~ 저도 갈때 2-3개씩 챙겨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