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혼 ; 나는 모르겠다.

in #kr7 years ago

결혼이라는 제도 자체가 사라지거나 변해야 된다고 봅니다.
인류의 생물학적, 정신적, 문화적, 그리고 사회적 진화 속도가 각각 너무 달라서.
너무 앞서나간 것들이 있는 반면
결혼처럼 너무 뒤쳐진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Sort:  

다크핑거님!ㅋㅋ보잘것 없는 저의 포스팅을 읽고 이런 심도있는 댓글을 달아주셔서 ㅋㅋ 몸둘빠를 모르겠습니다. 결혼 참 쉽지않은것 같습니다 ㅋㅋ우선 배우자를 찾는것부터 정말 어려운게 결혼인거 같습니다.ㅋㅋㅋ

리스팀도 했습니다만?
ㅋㅋㅋㅋ
짚신도 다 짝이 있다고 하는데...

짚신조차 되지 못하는 사람은 어쩌라고...ㅠㅠ

다크핑거님 화이팅! 보잘것 없는 제 글 리스팀 감사합니다...핑거님은 짚신보다 더 고귀한 존재이십니다. 그러니 짚신과 비교는 안되요.!
더 고귀한 분이시라....고귀하셔서..그러신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44.83
ETH 2537.9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