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셀프보팅과 어뷰징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edited)

rex.jpg

아, 네, 그러셨군요.
그래서 (아마도 자신의 부계정으로 보이는) 사람이 쓴

lodd 라는 제목에 123

이라는 7글자의 '양질'의 글에 '보팅'으로 충분한 보상을 지불하고
그 1이라는 걸 잘 읽었다고 '자신에게도 보팅'하셨군요?
이걸 이해해달라구요???????

참... 저런 짓을 하고도 작가들이 유입되기 바란다는
참으로 정직하고 진심어린 조언 자알~ 들었습니다.

Sort:  

부계정 하나 키우는게 잘못된 건가? 다들 부계정 하나씩 있지 않나?
만약 그게 잘못되었다면 얘기먼저 하든지. 전부 플래깅 꽂고 심지어 pitcher 이건 우리 어머니다.
스맛폰으로 하실줄도 몰라서 컴터 앞에 앉아서 잘 보이지도 않는 눈으로 글 전부 읽고 댓글달고 보팅 하나씩 하시는데 거기다 자기기준이랑 다르다고 다운보팅 다해놨더라?
개인의 노력을 니가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자격이 있어?
본인은 정의고 나머지는 다 기생충?

그리고 제가 님에게 댓글로 여러차례 달아놓은거 다 읽어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심으로 충고한 겁니다.
님을 생각해서요.
님 돈 많이 버시라구요.
부디 지금이라도 잘못된 행동에 대해 말도 안되는 변명 하지 마시고
그 스파로 다른 분들에게 뿌리세요.
그러면 그 분들은 님을 지지할 겁니다.
그 이후에는 적당히 셀프보팅하셔도 뭐라고 안 합니다.

그리고 하다 못해
댓글 한줄 적고 셀프보팅 하지 마시고,
위의 글처럼 성의 있는 이런 글 적으시면 오히려 보팅도 많이 받으실 겁니다.
(댓글 셀프보팅 제외.)
나쁜 놈들이 하는 짓을 따라하면서
합리화하려고 하지 마세요.
나쁜 건 나쁜 겁니다.
지금부터라도 좋은 님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러면 진심으로 님을 응원하고 지지할 겁니다.

dakfn님 제가 아들이랑 멀리 떨어져서 생활을 하다보니 아들의 모습이나 글을보면 흥분이 되고 좋아서 봇팅을 많이 한것 같습니다. 아직도 다운보팅이 뭔지 풀보팅이 뭔지 이해는 하지만 ..
어느때 봇팅을하면 풀 보팅이고 어느때 하면 다운봇팅이 되는지 아들이 휴대폰으로 알려주고 있지만 나이가 많아서 그런지..
부족한 어머니 때문에 아들이 여러분들에게 지탄을 받는 느낌이 들어 눈물이 납니다.

아이고...
일단 저는 파워를 회수함으로써 더이상 아드님과 분쟁을 진행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아드님께서도 어느정도 양보를 해 주신다고 하니
저는 더 이상 거기에 대해서 뭐라 하지는 않겠습니다.
저는 정말로 파워 많이 충전하신 분들이 단지 당장의 코인 개수가 아니라
평판까지 가지고 사람 사는 세상에서 정말 큰 수익을 얻으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충고를 드린 것입니다.
아드님이 얼마나 알아 들으셧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많은 사람들에게 욕보다는 칭송을 받으며
커뮤니티에 기여하는 분이라는 평가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신다면 다른 누구보다 제가 먼저 지지하고 응원할 것입니다.
어쨌건 어머님도 너무 마음 쓰지 마시고,
많이 베풀면서 스팀 가격이 크게 올라 큰 수익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스팃잇이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이 애쓰시고 계신분이라고 느꼈습니다 우리 아들과 서로 많이 소통하시고 서로 윈윈 할 수 있으면 ...
엄마의 바램입니다 ^^*

님이 욕 먹을 짓 해놓고
애꿎은 님의 어머니까지 끌어들이시진 마세요.

그리고 저는 부계정 없습니다.
자기가 그런다고 남들 다 그런다고 생각지 마세요.
그리고 언제 봤다고 반말질이세요.
말을 하려면 예의 지켜가면서 합시다.
그리고 이건 내 기준이 아니라 '합의'라는 겁니다.
블록체인의 핵심 가치입니다.
님이 동의를 구하고 싶다면 구성원 51% 이상의 동의를 구해보세요.
과연 사람들이 제게 동의할까요 님에게 동의할까요.
이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코인 팔고 나가세요.
왜 스팀 사서 욕 먹고 다니십니까.
다른 좋은 코인 많습니다.
그런거 사세요.
왜 여기서 그런 짓을 하시나요.

한번 만나서 얘기할까요?
감정적으로 격해져서 말이죠.
본인이 다른 사람을 기생충에 비유한 건 옳지 않은 행동이라고 생각하진 않으시는지요?
연락처를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직접 얘기하고 싶네요.

싫은데요.
그리고 어뷰저는 기생충 맞습니다.
저는 딱히 님을 특정한게 아닙니다.
혹시 님은 어뷰저신가요?

그러면 앞으로 어뷰징 안하면 되지요.
그러면 님은 제가 존경하는 착한 고래님이 되실 겁니다.
아래도 적었지만,
그렇게 하시면 저는 님을 지지하고 응원하고
보팅도 많이 드릴 겁니다.
그 때는 님이 산 코인가치도 엄청나게 상승해 있겠지요?

남의 판단을 안 받고 사회생활 할 수 있음?
그러면 정상생활 가능함?

다들 부계정 하나씩 있나요? 아. 정말 몰라서요.
부계정은 왜 필요하죠? 이것도 궁금합니다..

모두 부계정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누군가 권력자들이
다운 보팅 전쟁을 일으켜서 피해를 보고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일이 생긴다면,

당연히 생각해 봐야할 문제이겠네요..

그래서 비트코인이 생긴 것 아닌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0.54
ETH 2521.1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