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짧은생각] 침묵의 금기를 깨다.

in #kr6 years ago

그래서, 법 이전에 평판이라는 것이 더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법은 구멍이 너무 많습니다. 평판은, 관리하기가 정말 까다롭습니다. 평판이 스팀잇처럼 표시가 가능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Sort:  

아니... 이런일이! ㅎㅎㅎㅎㅎㅎ 혼자 막 웃다가 ㅎㅎㅎㅎ 다크님~ 이상하게 다크님 글이 회색처리되고 댓글도 안 보이는 괴이현상에! 이상하다... 왜 그럴까 살폈더니 밤새 다크님이 차단상태로 ㅎㅎㅎㅎㅎ 무슨 일이죠? 왜 핸폰이 자유의지를 발현한거죠? ㅋㅋㅋㅋ 겨우 살려놨어요. 다크님은 내 스팀잇 생명줄 같은분인데 ㅎㅎㅎㅎㅎ

오늘도 응원 감사드리고요. 저 거기에 글 올리고 반응 살피는 중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918.33
ETH 3740.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