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steemit)에서 웹툰을 도전하다.

in #kr7 years ago

시도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만 아시는지는 몰라도, 스팀잇은 7일 후에는 박제가 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훗날 저작권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7일이 되기 전에 스팀잇에 올린 것은 지우고
(물론 설령 그래도 자료는 기록으로 영원히 남습니다.)
블로그로 링크를 거는 식을 추천드립니다.
뭐, 현실적으로는 불펌도 많고 그리 저작권이 완벽히 지켜지지는 않으니
별로 괘념치 않는다면 큰 문제는 없겠습니다만...

Sort:  

제 시도에 박수를 쳐주시니 힘이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역시 스팀잇 선배님들이 계셔 든든합니다~ 안 그래도 저작권 문제는 빈틈 없이 최대한 많이 신경쓰려구요ㅎㅎ 노하우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