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C의 만행을 고발한다!

in #kr7 years ago (edited)

ico.jpg

IOC2.jpg

마치 자신은 공정한 큐레이터인양 사람들에게 좋은 글을 추천해 달라고 해 놓고는,
보육원에 기부될 소중한 지원금을 깎아대고 있다.

저런게 스팀잇 고래의 민낯이라면
너무나 부끄럽기 짝이 없다.

남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수 많은 사람들의 진심을
무참히 짓밟은 IOC는, 자신의 잘못을 진심으로 사죄하고
더 큰 업보팅으로 배상해야 할 것이다.

555.jpg

해명은 더 어이없네요.

Sort:  

Joker : But at least I didn’t take their kid’s college funds.

Worst ever.

심하군요.

우와...손발이 다 떨립니다...이게 정말 인간이 할 짓인가?

믿기지 않는 일입니다.

아무리 고래가 숨을 오래 참더래도, 결국은 수면위로 올라올수밖에없죠 실체가 슬슬 모두에게 밝혀지는거같네요

이미 다 드러났는데 못 보고 있었는지도 모를 일이죠.

이건 좀 화가 많이 나는데요

우님 글에 업봇한 분들의 글을 그냥 다운보팅하신 듯 하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충격적입니다...

정확히는 그 분들 포함하고 clayop님에게 임대받은
(저는 임대 받는지도 몰랐습니다) 사람들 글을
무작위로 다 다운보팅 하고, 거기에 모자라
다중 계정까지 동원해서 다운보팅 한 모양이더군요.
사실 지금까지 관심도 없고 잘 몰랐는데
오늘 그들의 민낯을 본 것 같아 참으로 충격적입니다.

아 이건좀 아니예요 진짜 ..
기부금글에도 이런 다운보팅을..!!

왠지 잠이 안올거 같습니다
양육강식의 정글에 있는 심정입니다 ㅠ

초등학생인가요...?
나이먹고 뭐하는짓인지 ㅋㅋㅋ

통계사이트 보니 지금 또 시작했네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보상 곧 앞에 둔 어떤 분 글도 다운보팅하고 있네요. 허...그러고 보니 님도 꽤 많은 다운보팅 당하고 있군요. 나참...

제가 만든 짤이 심기를 건드렸나보군요 :)

요즘은 큐레이터가 좋은 글 갖다 바치라고 하나보네요. 크... 세상 좋아졌어

그런거야 스파 임대하는 사람도 있으니 그러려니 하지만,
세상에 저런 건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냥 글도 안 보고 막 다운보팅 하나 봅니다.
너무 충격받아서 말도 안 나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