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쁜 소 식] 어뷰저님들께 기쁜 소식 전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방금 @beajinsu 님에게 들은 건데요,
봇에 파워를 임대해주면
자기가 글 쓰고 셀봇하는 수고나 욕 먹을 걱정 없이
얼마든지 안전하고도 셀봇하는 만큼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싸울 필요 없이 그렇게 하시면 되는데
그걸 몰라서 이러고 있네요.
자기거 82% 보팅하고 욕먹지 마시고
저기 임대해서 100% 셀봇 수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beajinsu (58) · 1시간 전
님아 귀찮게 글 써서 보상 찍어 내지 마시고 그냥 보팅 봇에게 파워 임대 주시면 셀봇하는 것 만큼의 보상이 나옵니다. 시급 뭐하라고 계산 합니까? boomerang 이 계정에 임대만 주면 됩니다. 아무것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임대주세요,

@boomerang 여기에 임대를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점하나 찍고 셀봇했다가 욕 먹는 대신에
그만큼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을 구원해 줄 구세주의 등장입니다.
더 이상 어뷰징 하지 마시고
편하게 투자하고 편하게 돈 버시기 바랍니다.

임대하는 법까지 알려주기는 귀찮으니
그 정도는 알아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나도 모름)

Sort:  

글을 한 곳으로 통합하시는 게 어떨지 싶습니다. 유의미한 글이라 해도 다크핑거님 정도로 명성과 평균보상이 높은 분이 하루에 관련 글을 이렇듯 잇따라 올리는 것도 제 기준에선 어뷰징입니다.

완장 놀이라고 생각듭니다.

각자 스팀잇을 사랑하는 방식과 견해에 차이가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랫글에 제 의견을 남겼는데 일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oading...

이렇게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에잇....
밤새 뭐했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었다니....

과연 저들이 그걸 따를지는 모르겠습니다.

다크핑거님
저 요 며칠 슬퍼요
스팀잇 이웃님들댁 다니기가 겁나서요
막 싸워요
글이 눈에 들어 오질 않네요
이 글은 분명 좋은 글인 것 같은데......
평생 이렇게 싸우는 거 첨 봐요

어떤분 블로그 갔다가
다크핑거님께서
링크 걸고 여기서 구원 받으라는 댓글
써 놓으셨길래 그 분 나쁜 사람이구나
해서 그냥 나왔어요

보팅봇이군요. 결국 임대받은 스파로 보팅장사해 수익돌려준다는거 같은데, 그 말은 보팅봇 쓰는게 백퍼 손해??!!ㅋㅋㅋ

아니요... 잘만쓰면 수익률이 70-80%씩 납니다만.......... 증거 보여드릴까요???? 스파를 보팅 봇 사용자들하고 잘 나눠 먹는거죠.

어뷰징이 최악이라면 보팅봇이 차악이라고 생각합니다.
글 쓰는 사람과 보상주는 사람만 남아야 된다고 봅니다.
자기가 글 쓰고 자기에게 보팅주는 순간 협의라는 개념 자체가 무너진다고 봅니다.
보팅봇까지는, 일단 어쨌건 협의니까요.

저 역시 둘 다 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고 이건 그냥 차선책으로 알려준 것인데 이렇게 대대적으로 홍보하실 것은 아닌뎅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beajinsu 님이 잘못했네요..
이런건 저에게 1.001 스달 보내시면서 #이런건 이렇게 하는겁니다.. 라고 몰래 이야기해주셨어야지 ㅋㅋㅋ

최악을 막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생각할 때 스팀잇의 최악은 어뷰징입니다. 안 보이거나 모르면 상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게 눈에 뻔히 보이면 상대적 박탈감과 함께 불공정을 느끼게 되고 유저를 쫓아내는 가장 최악이 된다고 봅니다.

@dakfn님의 의견에 지극히 공감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자본가와 컨텐츠 생산자의 대립으로만 보이는 작금의 논의가 그다지 생산적으로는 보이지 않네요.물론 어뷰징(보팅권의 오용)문제는 심각한 적폐인것은 사실입니다.어뷰져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다보니 커뮤니티 전체의 이익을 훼손하는 경향이 있으니요.
@beajinsu님의 제안을 잘 고려하면 작가&투자자&커뮤니티가 모두 적절한 이익을 보상 받을수 있는 체계가 만들어질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부분에 대해서 고민과 나름 구상하는 바가 있습니다..추후에 @dakfn님의 고견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그래서 저는 50:50을 말합니다.
아, 정확히는 1:1:1이라고 해야겠군요.

물론 그 부분도 하나의 고려 대상이 될수 있겠지요..다수의 증인이 공감해준다면..하지먼 다수 유저들이 스스로가 앞장서서 스티밋의 생태계를 전환시킬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마치 촛불시위가 그러했던 것처럼-그것 역시 고려해봐야 할것 같네요

초보라 다 어렵네요

친절하기도 하셔라ㅋㅋ

저들이 친절을 받아들이진 않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 정화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내십시요 ~

보팅 어뷰징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생이시네요

먼 훗날 이야기지만....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