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냉정한 현실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앞아서는 듣기좋은 고운 말, 뒤에서는 말하고는 다르게 지저분한 짓을 하는 것이 인간의 이중성입니다.

참..선생님 말씀대로 인간에 대해 아직도 배워야 될 게 많은 것 같습니다.

지나가다) yangmok701님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리플에 한 수 배워갑니다

다운보팅은 참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왜 하는걸까요?

모르겠습니다.
모두가 +인데 자기들만 -입니다.
그 의미를 자기들만 모르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엔 역시 좋은 일만 있을 순 없나 봅니다. 참 아쉽네요.. 그래도 여전히 함께해주시는 분들이 이곳에 있으니 힘내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멘탈 강하시다는 것과 끈기가 있으신 것 알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 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야 글 쓰는 사람이니 계속 글을 쓸 겁니다.
설령 모조리 다운 보팅 당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임대 받은 스파는 열심히 다른 분들 위해 쓸 것이고,
저는 제 글을 쓰겠습니다.

가분 나쁜 일이 있으셨겠지만 팔로워 한명을 얻으셨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기분 푸세요. ㅎ

감사합니다.
님의 위로 덕분에 조금은 기분이 풀리네요.
^^

다운보팅이라뇨;;;

큰 그림이 이해는 됩니다. 다운보팅 너네도 맛좀 봐라. 괴롭지?
그러니 다운보팅 자체를 없애고 다시금 자기들 끼리 숨쉬는 마을을
만들어보겠다는 의미 같습니다만...

아까부터 정황을 지켜보고 있는데요

다운보팅을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다크핑거님 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돈이 참 뭔지... 그 놈의 돈이 얽히면 안 그러던 사람도 돌변하는 듯 합니다

힘내세요

참나.. 가족들까지 다 끌여들여서 다운보팅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어이가 없습니다.

힘내세요.
원래 분수에 안맞는 돈이면;ㅎ

저쪽 동네 사람들인거 같은데.. 거참.. 패거리 문화가 무섭습니다.

헉... 이게 무슨일이지요
어질거립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뉴비님들은 부디 이런 참화에 휘말리지 않고
하시던 대로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33.67
ETH 2414.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