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Trades SP 임대 완판 됐네요 아휴....

in #kr6 years ago (edited)

캡처1.JPG
제목에서 보시는 것처럼 6시간 전에 완판 됐습니다. 뉴비들에게 SP 임대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햇는데.. 이거참.. 이렇게 빨리 완판 되다니... 약간의 희망처럼 보였는데 말입니다.

캡처2.JPG
이미 완판됐으니... 환불받고 싶으면 BlockTrade에게 연락을 취하던지, 아니면 다시 SP파워 임대 물량 확보될때 까지 기다리라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이번에 확보되는 물량 말고는 일정수준의 재고를 가질때 까지 임대를 중단 하겠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어제 MinnowBooster에서 경매를 통해 SP 임대를 받았습니다.
캡처3.JPG

여기 보다는 BlockTrade가 조달비용이 더 싸서 아침에 글 보상 들어오는걸로 질렀는데
뭔가 찜찜하더라구요
캡처.JPG

Deposit Limits: 0

뭔가 찜찜하더니만.. 송금하고 뭔일인가 보니.. 이러네요 ㅎㅎ
잼있는 경험 했습니다.

Sort:  

에고.. 일이 복잡해 지셨네요. 혹시 민나우보다 이쪽이 저렴한가요? 전 비교를 안해봐서요.

제가 어제 조달한 비용을 따져보면 78% minnowbooster가 더 비쌌었습니다.
민나우는 제가 적어낸 조건을 3일안에 임대인을 못만나면 끝입니다.
게시판 리스트에 상위에 랭크되면... 조금 더 써줘야 그나마 되더라구요..

그래서.... blocktrade 쪽이 답이겠다 싶었는데... 이거참... 이렇게 됐습니다.

우리시간 3시간전에 SP임대 완료됐습니다. !!! ㅎㅎ

어느정도 비용으로 임대 되는지 궁금하네요.

간결하게
blocktrade에서는 90일간 100 SP를 임대하려면 11.485 steem 이 필요합니다. <글쓸때 시점에>
minnowbooster에서는 90일간 100SP를 임대하려면 21.9512 Steem이 들었습니다.
일단 한번 경매에서 낙찰되보고 싶었기에 금액을 좀 올려쓴것도 있지만... blocktrade가 minnowbooster에서 낙찰되는것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거 같습니다.

후메... 100SP에 11.485 스팀이라... 블락트레이드 답네요...
이런거 보면 뉴비들을 위해서 무상임대를 결정하신
abdullar님이나 asbear 님 같은 경우는 천사네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39.41
ETH 2522.2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