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emit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 가입인사 드립니다. 처음 인사글을 올리는데 괜히 떨림 반, 설렘 반이네요^^
20대 후반을 달리고 있는 밝고 활동적인 여성이구요
앞으로 제가 평소 좋아하는 맛집 탐방에 대한 이야기 및 저의 소소한 일상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Steemit User 분들과 많은 정보 공유하고 싶네요~!
많은 소통해요~!

캡처.PNG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스티밋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서로의 정보 공유 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하시고 스팀/스팀달러 받아 가세요~^^

안녕하세요. dailydanbi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안녕하세요^^ leesujae17 님
환영 감사드려요~!
서로 소통하며 잘 지내 보아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 감사드려요~!
많은 정보 공유해요~! ^^

환영 합니다! 일상 포스팅 너무 좋아요!
앞으로 많은 활동과 소통 기대 하겠습니다.
저도 정착하시는데 도움 많이 드릴께요!
업봇&팔로우 걸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소통 같이 공유해요~! 저도 팔로우 걸었습니다~!
^^

반갑습니다 좋은정보 공유해주세요

정말 반가워요~!^^ 서로 좋은 정보들 많이 공유해요~!

환영합니다. 맛집포스팅 보는 것은 고통이지만 그렇다고 안 보는 것은 아니죠. ^^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ㅎ 앞으로 서로 즐거운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sehwan200420 입니다 ㅎㅎ
저도 활동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에요~~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환영합니다 ㅎㅎ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저또한 팔로우 했어요~! ~! 반가워요~!

가입 추하드려욤~^^
재미있는 포스팅 기대해 봅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서로 즐거운 소통 가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44.86
ETH 3466.7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