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쉬원하게 내립니다 ~

in #kr6 years ago

미적미적 게으르게 눈을떠서 밖을 봤는데
시원하게 비가내리네요 샤워기로
온동네를 뿌리는듯한.....
그나마 시원해서 좋긴한데 너무 오는데요 ㅠㅜ
우와 퍼붓네요 다들 괜찮으신지요??
남부 지방은 더 심하다는데 괜찮은지요??
전에 보니 홍수 사태에 뚝이 무너지고하던데
이번주 걱정되네요 ㅠㅜ
매번 항상 장마 때면 이러니
비가 무지막지하네요 빗소리들어서 잠이 잘왔나? 음
이런날 밖에 나가기 힘들죠 다들 조심하시고요
특히 운전하시는분들은 더욱더 !!
저는 음악을 들으며 멍때리겠습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저 댓글쓰는 란 밑에 홍보 라고 써있는거
효과 있나요??
주저리 주저리 집에있으니 심심하네요 ㅎㅎ

Sort:  

맞아요.. 비가 엄청 쏟아지더라구요.. 감기조심하세요 ^^!

쁘라삐룬이 온답니다 ㅠㅜ 감기조심하세요~
몰랐는데 태국어래요 비의신 쁘라삐룬 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