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회복 프로젝트]수영 1일차 - 첫날은 가볍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어제부터 운동을 시작함에 앞서 스스로에게 다짐하고자 운동 한것에 대해 일기 형식으로 연재 할려고 합니다.


프롤로그


제가 운동을 시작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저 건강을 회복하고 싶어서예요.
얼마전 허리가 삐끗한 이후에 아직도 조심스러운 것도 있고 머릿속에서는 아팠던 기억 때문인지 몰라도 방어기재가 강해져서 활동 자체가 위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잠시 배웠었던 수영을 다시 시작하기로 했답니다.
다른 스티미언님들도 저를 보면서 자극받아서 간단한 운동이라도 시작해보시기 바래요


1. 장비확보

먼저 유틸리티를 확인합니다.
20180704_065756.jpg

수영복이 가방에 보관된지 오래된지라 혹시 모를 구멍으로 인한 대참사(?)를 막기 위해서 수영복을 꼼꼼히 검사합니다.
사이즈 검사를 위해 입어 보는데... 배가 배가 많이 타이트 해졌습니다. 새로 사야하나 잠시 고민했지만 물에서는 늘어날꺼야라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걍~ 가방안으로 집에 넣어버립니다.
그리고 저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 할 로션까지..

2. 수영장 고르기

수영장은 집 근처면 좋겠지만 그리 혜택받는 동네가 아닌지라 버스를 타고 가야하네요.
성실한 운동의 필수 조건이 근거리인데 좀 고민이 되더라구요.
피곤하다고 빠지고 비온다고 빠지고.... 수없는 핑계를 만들것 같은 걱정이 살짝 들긴 하지만 저의 의지를 믿으면서 강행합니다.

3. 수영 등록

드디어 수영장으로 와서 등록을 했습니다.
기초반 강습부터 하고 싶었으나 벌써 마감되어 부득이 혼자서 해야겠네요.
20180704_141042~01.jpg

4. 수영시작

제가 나름대로 매일의 목표를 정해서 운동을 할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걷기만 30분 할 예정입니다.
물속에서 걸으니 기분도 좋구 운동한다는 생각에 웬지 뿌듯합니다.
걷기 시작한지 5분...10분...15분이 넘어가자 넘 지루해 지네요.(벌써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
발차기라도 안하면 병이 날 것 같아 킥판을 잡고 두번 정도 발차를 하니 허리에 통증이 와서 중지하고 다시 걷습니다.
드디어 목표한 30분을 달성 했네요.
중간에 위기가 잠시 있었지만 오늘 운동을 즐겁게 마무리 하고 왔습니다.


스티미언 님들중에 운동하시는 분들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운동을 같이 하자는 의미로 매일 5분까지 미약하지만 풀보팅(0.03~0.04)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라!

간절할 때에는 이미 10배의 이상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 바이러스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하루에 1시간씩 걷기하고있습니다
이제 14일차했네요 함께 꾸준히 운동해요!!

14일차 실천하셨으니 앞으로 100일... 1000일 이상 꾸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영... 매번 포기만 하던 수영..ㅠㅠ
저도 수영을 정말 배워보고 싶어요!!!
응원할게요!

이번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시작하기가 어렵지 나머지는 억지로라도 가게 되더라구요.

간절할 때에는 이미 10배의 이상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극 공감합니다.
자세히 안보고 왠 팬티가 깜놀랐습니다 ㅋㅋ
전 어깨깡패 만들기 ,초코렛복근 일주일하다
그만뒀더니 배가.. 이티처럼..
다시 시작해야줘
건강한 몸 만드세요^^

팬티보고 놀라셨다니
전부 까만색이라 오해하실만 했겠네요. ㅎㅎㅎ
@kibumh 님도 오늘부터 운동 같이 시작하시죵~~

ㅋ.. 수영복인데 팬티인줄 알고...
운동해야 겠는데요. 혼자 운동은 역시 어렵습니다.
배를 좀 넣어야 하는데 막 쫄면에 김밥한줄을 다먹어서
ㅋ.. 내 종종 운동후기 보러 오겠습니다.
저두 운동후기 댓글로 말씀드리고요^^

응원합니다.
저도 다시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
엄두가 나지 않네요.
대박님 포스팅 보고 다시 마음을 잡아봅니다.

마음 잡으셨다니
내일부터 포스팅 내용에 운동이 들어있는지
확인하러 가겠습니다 ㅎㅎㅎ

앗~ 수영을 시작하셨군요! 저도 몇년전에 3-4개월 다녔었는데...
아~ 뭐라도 좀 해야하는데... 시작이 쉽지가 않네요!!
꾸준히 열심히 하세요^^

저도 예전에 6개월 다니다 쉬고 4개월 다니다 쉬고
각종 핑계로 중간에 그만두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오래 할려고 합니다.
독거님도 같이 시작하시죠 ^^

저도 근처에 있으면 수영은 좀 해보고 싶긴 한데..
꾸준히 성공 하세요. :) 꾸준히가 제일 어려운거 같아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맞아요.
꾸준히만 했다면 지금처럼 힘들게 하지 않았을텐데요.
앞으로 쭈욱 할 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