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WITH IPHONE #34 📸 Vietnam / 다낭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유럽으로 순식간에 이동하는 방법 - Intro

in #kr7 years ago

iphonetraveler 님 사진은 정말 너무 예쁜것 같아요 볼 때마다 감탄하고 갑니다 👍

Sort:  

아니에요 이번에는 장소가 예뻣어요ㅋㅋㅋ 유럽에서 사진찍으면 다 잘나오잖아요. 그거랑 같은 이치에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바나힐이 너무 좋았어요 막찍어도 이쁜 사진이 나와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