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롱마롱 전시홈페이지 오픈 그리고 중국에서의 근황

in #kr6 years ago

00_marongmarong.jpg



apple-touch-icon-57x57.png
marongmarong.com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거의 한달만에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ㅠㅜ
홈페이지도 마감일을 잡고 작업을 했는데, 홈페이지 상의 공지는 띄웠지만 그래도 오픈일이
많이 늦어졌습니다. 기다려주신분께 너무 죄송해요.ㅜㅠ

홈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할때 한번 소개를 드린 적이 있지만 다시 설명을 드리자면 마롱마롱 전시 홈페이지는 지금껏 제가 그렸었던 그림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전시한 홈페이지 입니다. 앞으로 그릴 그림들도 계속해서 이곳에 올릴 거랍니다. 작품올리는 것 이외에도 이 홈페이지를 통해 어떤 것을 할 수 있는 지는 계속 고민 중이예요. 메인페이지에서 작품의 각 상세페이지를 들어가면 저마다 이야기들이 담겨있습니다. 글 재주가 부족하여 개발새발 쓴 것 같지만 나름 알차게 채워보려고 노력해보았습니다.^^ 헤헤 시간 되시면 언제든지 한번 들러주세요~!


blog003.jpg


현재 제가 있는 곳은 중국 심천입니다. 이 곳에 온지 이제 2주 정도가 다 되어가네요. 한국에서 건강이 회복된 다음 출국했다 생각했지만 다시 환경이 바뀌어서 저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이 곳에 와서 몇 일 정도는 쉬어야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홈페이지 오픈도 계속해서 지연이 되었어요. (또한 그동안 가족들 걱정하게 만들고 지인들도 다 제대로 보지 못하고 중국으로 온 것에 대해 마음이 너무 무거웠어요.) 하지만 남편이 신경을 많이 써주기도 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운동도 하면서 지내다 보니 지금은 건강이 많이 회복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가끔 쌀쌀하고 들었는데, 이 곳 중국 심천은 아직까지 습하고 후덥지근한 여름 날씨입니다. 습한 지역이다보니 안개가 잦게 끼고 하루에 비가 안오는 날이 손가락에 꼽을 정도 입니다. 종종 천둥번개도 칩니다. (지금도 치고 있어요.) 식당에서 먹어보았던 음식들은 대부분 제 입맛에 잘 맞았던것 같아요. 아직 먹어보지 못한 음식도 많지만요^^. 배워가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네요. 하나하나씩 경험해 보면서 종종 포스팅으로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p.s 위 사진 속 떡갈고무나무는 몇일 전 새로 데리고 온 친구입니다. 싱그러운 초록이의 기운을 받고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steemit_footer_img.png

Sort:  

마롱마롱 홈페이지 제대로 취향저격이네요^^
중국에서 맛있는것 많이 드시고 아푸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라멘님 :D 건강관리 정말 잘하려구요. 라멘님도 건강하세요
그리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홈페이지 오픈 축하드려요 :'0
너무나 예쁜 홈페이지네요. 상세페이지 하나하나까지 많이 공들이신게 보여요. 많은분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될거라 믿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매썰님! 애정을 가지고 만들어 봤는데, 이제 그 애정을 가지고 잘 키워보려구요^^!

다복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
지금은 중국에 계시는군요. 아무래도 환경이 바뀌다보면 몸도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얼른 쾌차하시구 홈페이지 그림보러 자주 놀러갈께요 ^^

감사합니다, lanaboe님 :)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건강을 회복하셨다니 다행입니다^^
홈페이지 구경하고 왔어요 ㅎㅎ
그림을 보면 마음에 안정감을 주네요^_^
행복을 주는 그림작가셨군요 :)
앞으로도 자주 놀러가서 구경할게요~!!

감사합니다. 푸카님!! 저도 푸카님께 자주 들르겠습니다.
푸카님 그림 너무 매력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