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ife] 노트북!! 못고르겠어요ㅠ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undani

저는 스팀잇에서 컴퓨터 조립 및 견적을 내드리고 있는 공맹이라고 합니다.

우선 적으로 성능은 거의 동일 한것으로 보입니다.

단지 무게와 디자인이 차이가 나는것으로 보입니다.

들고 다닐일이 많으시다면 그램으로 구매를 하셔야 겠지만 가격이 거의 60만원이 차이가 남니다.

그리고 그램의 경우 랜선을 꼽기 위해선 별도 젠더가 필요 한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두 제품 다 윈도우를 직접 설치 하셔야 하는 제품 들입니다.

제 생각엔 일본에서 들고 다니실일이 많으시다면 그램이 좋겠지만 그렇지 않으시다면 가격 측면에서 울트라가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11.PNG

22.PNG

Sort:  

아 렌선도 문제네요... 놓칠뻔했네요ㅎㅎ
울트라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덕분에ㅎ
역시 전문인분들의 말씀을 들어봐야...
감사합니다 도움말씀!!

일본에서 랜선을 많이 쓰실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체크 하셔야 하는 부분이긴 합니다 ^^;;

만약 회사에서 쓰신다면 회사에서는 무선 공유기를 못쓰게 하는 곳이 종종 있습니다.

뭐 젠더를 쓰면 된다고 하긴 하지만 매일 챙겨야 하는게 귀찮죠 ^^

체크 한번 해보시고 구매 하시면 될듯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381.21
ETH 347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