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기다린다

in #kr7 years ago


가을을 기다린다



풍성한 수확의 계절이다

수 많은 인내와 수 많은 고통속에서

참고 우리는 노력하며 달린다

그 결과

수확의 계절이 오면

우리는 풍요로운

황금 들판을 보며

결실을 맺는다


오늘도 @steem-bank 의 운영이 끝이 났습니다.

처음부터 성공의 시작은 없듯

오늘의 거래량은 0 건 입니다.

하지만 절망은 없습니다.

천천히 인내하고

묵묵히 내 길을 달려 볼려고 합니다.

언젠간 @steem-bank 에게도

가을이 찾아와 풍성한 수확을 하고있는 날을 생각하며

달려 볼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가을을 기다린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주말이라 다들 놀러 나가니까요. 스팀잇 글 수나 댓글 수도 주말엔 쭉 떨어지더라구요. 저도 오늘 내일은 스팀잇 보다는 가족과 함께^^

ㅎㅎ그렇죠...
꾸준히 한번 달려볼려고 합니다 그냥..ㅎ

스팀뱅크를 솔찍히 잘 몰랐다고 이실직고 합니다.ㅠㅠ

"항상 새로운 시도는 모두 칭찬 받아야 마땅하죠"
화이팅입니다~!!

지금이라도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천천히 나아갈 생각입니다

저도 황금들판을 보며 결실을 맺을 날이 올까요..ㅎㅎ

분명 지안님도 황금들판을 보실날이 있을겁니다

저도 수확을 해야할 계절인데 흉작은 아닐까 걱정되네요... 얼마간의 현금이 생기면 스팀뱅크 한 번 이용해보겠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제가 아는 빔바님은 이미 멋진 들판을 가지고 계십니다..
이용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