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T.MEETUP] 열정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d-m 입니다!.

의정부 카페 제이슨 스튜디오에서 열린 3차 밋업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3차 밋업은


@skt1 님의 깔끔하고 재치 넘치시는 진행의 시작으로

@leesunmoo 님의 열정 넘치시는 스팀의 가능성의 대한 강연

@sochul 님의 글쓰기 방법(꾸준함이 정답이다!)의 강연

그리고 열정 넘치는 자유 토론의 시간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열정적인 밋업을 마치고...
의자를 정리하던 @louispark과 저에게
( @tata1 @jumma @lovedj @corn113) 님과의
멋진 소맥and부대찌개 회식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말주변이 부족해 많은 분들과 얘기를 하지 못한것이 아쉽습니다!.

좋은 기회가 다시 생긴다면 많은 분들과 얘기하고 싶네요!

즐거웠습니다!!

Sort:  

반가웠습니다.ㅎㅎ 집에는 잘 내려가셨나요.

네 잘도착했습니다.!ㅎㅎ
만나 봬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옹~~정말 유익했을것같아용ㅎㅎㅎㅎㅎ

네!! 다들 열정 넘치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다음에 윤딩님도 참석해보시면
좋은 경험 하실겁니다!!.
강력추천!!

@d-m님 반가웠답니다~
역시 사람은 서로 마주치고 서로 내음을 맡으면 더 좋은것 같아요 그쵸?

그런데..
써놓고나니 내가 강아지가 된 듯한 이 기분은 머지..ㅡㅡ

저도 그 내음이 정말 좋았습니다..

같은 공간속에서 서로의 내음을 맡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그점 하나만으로도 이번 밋업은 알찬 시간이였습니다.

좋은 강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배움을 얻어 가는 시간이였습니다.

@d-m 님 만나 뵙게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skt1 님의 깔끔하고 재치 넘치시는 진행의 시작으로

이 말씀에~ 참석 안하시는 분 다 속는 걸로~ ^^ ㅎㅎㅎㅎ

반가웠습니다!!ㅎㅎ
저는 skt1님의 깔끔한 진행이 빛을 바랬다고 생각합니다!

큭 즐거우셨을 것 같습니다 ㅠ @d-m님 못봬서 아쉽네요~ @lovedj님께 부대찌개 얻어먹기로 했는데 기회를 놓쳐버렸네요 허허... 즐거운 시간이었겠습니다 :)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저도 빔바님을 만나지 못해 아쉽습니다 ㅜㅜ
러브디제이님과의 부대찌개 회식은 정말 맛있는 시간이였습니다 ㅋㅋ

dm님은 부대찌개 드시러 가셨었군요 ㅋㅋㅋ
만나서 반가웠어요 ~ 옆자리 짝꿍^.^/

네 ㅋㅋㅋ버스를 놓치는 덕분에!
좋은 분들과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옆자리 짝꿍님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잘 들어가셨죠?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잘 도착했습니다!!
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ㅎㅎ

아! 뒷정리를 못하고왔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같이 소통해요(^_^)

그리 오래걸리지는 않았습니다.!ㅎㅎ
같이 소통해요!!^^

말은 많이 섞지는 못했지만 ^^ 뵙게되서 반가웠습니다 !! ㅎ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티월드님 반가웠습니다!!.
앞으로 많은 시간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