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희한하네~

in #kr6 years ago

@jjangjjangman을 부르면 @bukio가 올 줄 알았는데, 진짜 짱짱맨이 왔다. 짱짱걸도 왔다. 부키오는 안왔다. 실망이다. @joongdaejang님 만큼이나 나도 실망이다. 나는 오늘 부키오에게 실망해따. 중대장에게 질문하고싶다. 왜 짱짱맨을 불렀는데 부키오가 안오느냐고.

Sort:  

ㅋㅋㅋㅋ 이건 또 뭡니까. 짱짱맨이란 아이디 지금까지 안만들고 있다 누가 최근에 만드셨고만ㅋㅋ

보니까 짱짱맨 여러쓰셔서 그런거 아니에요?ㅋㅋ 하루에 한번일텐데

중대장님! 저도 충성합니다. 하루에 한번만 쓸때도 안옵니다. 어디 물어볼 때도 없습니다. 제 주변에는 다 오는데 저한테만 안옵니다. 그래서 어디 한번 걸리나하고 여러번 해봤습니다. 이것도 저것도 안됩니다. 답답합니다. 충~~~~~~~~성(여리여리한 목소리로)

저도 모르겠지 말입니다 그부분은. 일단 중대장님 보팅이라도 받아가시고 북이오에 한번 알아보시지요. 뭔가 행정착오가 있는지도. 중대장글에는 가끔써서 그런가 아님 알아서 기는건지 잘 오긴 오던데ㅋㅋㅋ

중대장님, 중대장님게는 알아서 기는 것 같습니다. 민원을 들어주신 중대장님의 방문을 감사히 여기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61.91
ETH 3385.7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