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SMI : 보장 된 스팀잇 최저 소득

in #kr5 years ago

어떤 기준으로 조정하셨는지 궁금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이 글이 확 안 읽혀지고 머리 아픈 저는 그냥 가는 거로^^ 할게요~~~~^^ 그러나저러나 아(애기)는 소식이 있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스팀컨넥트로 로그인 하셔야해요~ ㅎㅎ
아기가 아직 나올 생각을 안해요... 한참 지났는데... ㅜㅜ

하루 한 시간씩 걷기 운동하세요.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 엄마 골반으로 내려가게하는 직립 자세는 좋고요. 운동으로 가열차게 내려가라고 무언의 속삭임을 주는 거에요. 계단 오르기도 좋아요. 운동하다 양수가 퍽하고 흐르면 묻고 따지지 말고 준비된 출산 가방 들고 병원으로 간다^^ 이때 양수의 색깔은 반드시 확인한다~ 입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오늘 저녁에 겁나 걸어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