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팀지갑의 비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최근 고팍스보다 먼저 업비트에서 

스팀과 스팀달러 입출금 서비스를 선수쳤습니다 : ) 

이에 저도 일주일 보상인 25스팀달러를

보내서 스팀으로 바꾸고 스팀도 추매해서 스팀파워 충전을 하려고

마음 먹었는데요.


하하.. 사람이 급하게 마음먹으면 항상 실수를 하기 마련입니다.

스팀달러를 쿨하게 보낸게 화근입니다. 이정도야 테스트도 필요없지!

업비트 계정이름 + 메모를 입력하고 송금하면 그만이지.



라고 클릭하는 순간....




헤헤헤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스팀달러를 스팀지갑 으로 보내버렸넹??헤헿헿




크흡....나란 손... 10분전의 나를 저주한다...


황급히 검색해보니 거래소에 연락해서 찾았다는 분들도 계시고..아..

험난한 여정이 시작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스팀잇채팅으로가보니 myupbit는 채팅에 가입이 안된듯 ㅠㅠㅠㅠ


하지만 3분뒤!!!



또잉? 업비트로 스팀달러가 정상적으로 입금이 됐습니다.


어째서???







에에.... 설마 스팀달러입금 메모와 ...




스팀의 입금메모가 같은 것..??? 두둥..

그럿습미다 여러븐...

업비트 스팀지갑과 스팀달러 지갑의 메모주소는
같은거시였습니다...

아이고 ㅠㅠ 아침부터 험난하게 무한 문의 넣을뻔했는데
참말 다행이네요.

혹시모르니 꼭꼭 한번더 스팀달러와 스팀 메모 구별해서
잘 전송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글


업비트 스팀 지갑 오픈 기념, 파워업을 해보았습니다 : )

Sort:  

지갑이 같아서 참 다행이네요 ㅎㅎ
저는 고팍스 콩고물좀 먹으려고 스팀 미리사놨었는데
업비트가 참 밉습니다 ㅠ

에고 ㅠㅠㅠㅠ 선수쳐버려서
기회비용이 쪼매 날라가셨겠네요 ㅠㅠ
위안의 보팅을..

ㅋㅋㅋ 보팅감사합니다

저도 얼마 없는 스팀달러로 입출금 시험해 봤는데, 잘되더라구요. ^^

오 - 안그래도 기다리고 있었는데, 먼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직 전송할정도로 금액이 쌓이지 않았지만
조만간 저도 해봐야겠어요. +_+

1-2주간 보상으로 받은 스달을 보내서
스팀으로 파워업!!하심 될듯 하옵니다 : )

글 읽다가 제 가슴이 다 철렁했네요. 후반부의 반전은 좋았습니다!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

다행이네요.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스팀과 스달 입금계좌 생성하고 가만히 봤는데요.... 어라 다른게 없네??라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일단 같다는것에 안심.... 저도 모르게 실수 할 수 있으니까요...

오 저만 같은게 아니군요.
이로써 업비트로 전송보내는건
헷갈려도 안전하다는거군요 ㅋㅋㅋㅋ 후..큰일날뻔했습니다 ㅠㅠ
후추 사료비날릴뻔..

다행이네요 ㅎㅎ 잠깐동안이지만 마음졸이셨을텐데 ㅠㅠ

저한테 좀 보내주세요 시안님!ㅎ

이벤트를 이용해주세요 ! ㅋㅋㅋㅋㅋㅋ

십년감수하셨군요 ㅎㅎ다행입니다

오호.....라!!
좋은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

넵 혹여나 실수하신 분들은
업비트에서만큼은
만회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의 지갑도 스팀과 스팀달러
메모가 같은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447.11
ETH 2624.0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