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양이 사진 보고가세요~ 길고양이출신 후츄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보상이 늘어나서 돌아온 것처럼 보이는데요. 

사실 돌아온김에 보상이 늘어난거지만.. 

열심히 트레이딩하다보니 스팀가격이 폭등하는걸 보고

문득 생각이 나서 돌아왔습니다 : )


저번 글에서는 짧은 제 근황을 전해드렸는데요.

길에서 구조한지 벌써 두달이 다되가는 우리집 귀여운 후추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하하하하하 우리 예쁜 후추보고가세여



와..... 길에서 자란아이 미모맞습니까 ㅇㅅㅇ 

넘나 예쁘게 쳐다보고 있네요.

한번씩 잘때 올라와서 옆에서 자는모습을 보면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없어요.

누가 고양이의 단점은 여러가지라도 그 모든걸 커버하는 

장점은 한가지라고 했었죠.

고양이가 내 곁에 있다. 



밥먹을 때 쳐다보는 흔한 고양이.jpg 

혼자 뭘또 먹냐는듯이 ㅠㅠ 요렇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후추가 집에 온 이후로 설거지를 미룰 수 없게되었어요.

음식물찌꺼기를 먹는 모습을 적발했거든요 -_-;;

그리고..바닥에서 뒹굴거리니 예전보다 바닥도 더 자주 

청소하게 되더라구요..ㅎㅅㅎ 날 부지런하게 만들다니




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워요.. 한번씩 따뜻한곳에서 꿀잠 들면 이렇게 

뒤로 발라당 뒤집어져서 자는데 우리 고등어 후추는 발과 배가 새하얗답니다.

배털이 굉장히 뽀송뽀송 부드러운데 배를 만지면싫어해요.

하지만 잠잘땐 얼굴을 파묻어도 용서해준답니다 ㅎㅅㅎ 



오래된 집 전등을 갈아줬어요 읭? 네.. 의식의 흐름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

거의 10년넘게 달려있던 낡은 조명을 철거하고 인터넷에서 주문한

예쁜 전등으로 갈아줬어요..! 잠들기 전 폰을 보거나 영화감상할 때

적절한 광량 + 예뻐서 완전 마음에 들어요



이미 새해가 시작된지 일주일이 넘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뽑기기계에서 뽑은 크리스마스 모자에요 ㅋㅋ 넘나 귀여운것 

천쪼가리 씌웠다고 삐진 후추 표정이 관점포인트



팔로우&보팅 안하고 갈꺼냥?


가끔 마음에 안들면 이렇게 입술을 말아올리는 모습도 넘나 예뻐요...

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한마리의  

묘생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 )

Sort:  

귀여운 고양이네요.저도 강아지를 키우니까 눈길이 가네요.

저도 어릴떈 말티즈를 키웠었어요..ㅎㅎㅎ
개와 고양이는 둘다 매력있죠 ㅎㅅㅎ 방문 감사합니다

Approximately 24 cat skins can make a coat.

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완전 귀엽네요 ㅋㅋㅋ
이런 포스팅볼때마다 고양이를 키우고싶은데....
고양이털알러지때문에 못키웁니다 ㅠㅠ

완전 표정부자에요 ㅋㅋㅋ 좋으면 웃고 싫으면 빡친표정하고
만져주면 갸르릉거리고 ㅋㅋㅋ 너무예뻐욥..ㅠㅠ
털알러지 ㅠㅠㅠ.. 동물을 좋아하는데 알러지가 있는건
너무 슬프네요

시안님 오랜만에 뵙네요 반갑습니다~ 이쁜 고양이 저도 한마리 키우고 싶어집니다^^

오랜만이네요..!! 한두달간 고양이와 트레이딩에 빠져살았더니
소홀했었습니다 : ( ㅠㅠ 언젠가 인연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오랜만에 보는 후추네요.ㅎㅎ 잘 살고 있군요!!

오오 커피님 간만에 돌아왔습니다.
매 끼니때마다 밥달라고 난리입니다 : )

너무 귀욥네요 ㅎㅎ 표정도 생생하고

ㅎㅅㅎ 표정부자에요 기분을 확실히 드러내는 아이에요 ㅋㅋ

ㅎ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

누가 이 후추를 보고 길거리 케스팅이라 하겠어요!!!
태생부터 집 냥이 같은 완전 편안한 모습이네요^^
저도 냥이를 무척이나 좋아 한답니다.

길냥이때부터 털이 참 곱다고 생각했는데
예전에 찍은 사진들을 보니 털도 거칠거칠하고
코에도 때가많이 묻어있더라구요.
지금은 완전 윤기 촤라라랄 코도 핑쿠핑쿠합니다 > <

시안님!!!오랜만이예요^-^
후추가 벌써 두 달이나 다 되어가다니...세월 엄청 빠르네요ㅋㅋ
후추 미모가 피어올랐어요!!+_+
넘나 귀여운것!!!!!모자 써도 가만히 있다니 그뤠잇!!!!ㅋㅋㅋ

오오오오오오 키키님 잘지내셨죠오오오
간만에 복귀했습니다. 비트늘리기에 전념을
하다보니 폐인처럼 지냈어요.
후추 요새 넘나이뻐요 ㅠㅠ 완전 개냥이라서
안아주면 싫다고하고 또 침대에있으면 만져달라고
올라와서 골골거리고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도 새끼 길고양이 두마리 도로가에서 들고와서 키운지도 일년이 넘어가네요ㅎㅎ 지금은 두아이다 새끼를 낳아서 감당이 안되네요ㅋㅋㅋ
팔로우 하고 갈게요^^

오오.. 길에서 묘연을 만나셨군요 두마리다 예쁘겠어요 ㅇㅅㅇ
한마리 데려와보니 길에서 보이는 애들이 더짠하더라구요 ㅇ_ㅠ
팔로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23.80
ETH 1660.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