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인생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in #kr7 years ago

유명하신 분들이 한가득 나오는군요...!
작년은 티비를 제일로 많이 봤던 때인데
이런 드라마가 있는지 몰랐었네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인생 드라마는 한국드라마는 아니지만, '닥터 후' 입니다! ㅎㅎㅎ

Sort:  

닥터 후!! 모르는 드라마네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기네스 북에 최 장수드라마로 등록된 영국 드라마에요 ㅎㅎㅎ
역시 산업혁명의 선두주자 답게! 우리나라는 전원일기가 방영되기도 전에
우주를 누비는 타임머신을 드라마 소재로 삼았습니다 ㅎㅎㅎ
드라마 자체도 좋고, 그 특유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도 좋지만,
그 옛날에 우주를 꿈꾸며 만든 드라마라는 점이
정서적으로 참 가슴이 벅찬 그런 느낌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