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의 인생 책은 뭐야?

in #kr7 years ago

채식주의자는 좀 어렵더라구요 ㅎㅎㅎ
저의 인생책이라... 어... 모르겠습니다 정말 ㅠ
인상깊은 책이 없었나... 아! '앵무새 죽이기' 를 꼽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무엇을 할 것인가' 아래 'chto delat?'라고 써있는게
너무 재밌습니다 ㅎㅎㅎ
러시아어를 그대로 쓰는것도 아니고 발음을 영어로 쓰다니...어허허허
'인생책'을 'in saeng check' 이라고 쓰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Sort:  

쉬또젤라찌가 무슨뜻이에요?ㅋㅋㅋㅋ

무엇을 하고 있냐?! 는 러시아 말입니다 ㅎㅎㅎ
Что делате?
보통은 가운데 '사람'을 넣어서 사용해요ㅎㅎㅎ

오 쿠보님 멋쟁이~~~

아하하하 지금 gong-u 님께서는 제가 알고있는 러시아어의
50%를 보셨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3.88
ETH 2390.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