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를 뒤흔든 30인의 리더에게 인생과 성공을 묻다.

in #kr6 years ago

이런이야기도 있죠
성공한사람을 따라한다고 내가 성공하는게 아니다...
분명 그분들의 삶을 읽고 자신에게 맞추는 내적화를 이루어야 겠습니가. ^^
책 저도 읽고 싶네요 ~

Sort:  

헉 저에게하는 충고로 듣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그저 흥미로웠을 뿐이랍니다.

충고라뇨ㅠㅎㅎ 그저 여러 이야기를 듣다보니 알게된거랍니다;;
그렇게해서 성공한것일까 성공했기에 그 습관이 유명해진것일까 생각이.....;;;;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해서 성공했을수도있지만 성공해서 그 습관이 유명해진걸지도모르네요 ㅋㅋㅋㅋㅋ그러네...넵 감사합니당 흑흑 ㅠㅠ

아 저 기분나쁘게 들은거 아니에요!! 모든 의견을 좋게봅니다! 이 곳은 스팀잇이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625.96
ETH 3101.6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