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 물어봐! 오마나의 사회연구]- 사건사고가 증가하는 이유/두루마리 휴지에 향을 첨가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edited)

예전부터있던 학대가 기술의 발전으로 수면위로 올라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여러나라도 숨겨져 있다 뿐이지 꼭집어서 저희만 많은가 싶긴하네요.
(아직도 숨겨진게 많긴하겟지요:))

두루마리휴지에 향첨가는 휴지제조과정의 화학적냄새를 가리기 위힌 시도가 아니었나 생각했는데 고급화와 관계가 있었군영 ^^
마치 티슈같은 느낌 내려고 했나봐요.
요즘 대세는 물에 잘 녹는거 같네요 ㅎ 잘봤습니당

Sort:  

ㅋㅋㅋ 그것도 있겠지만 어떤 부분이든 방치하면 많아지요. 복합적인거라고 봐요. 저거 두루마리 휴지에 대해서는 저도 잘....ㅎ그냥 생각대로 쓴거라서ㅎ 그래도 저런제품은 무조건 가격이 사업에 필수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

펄프쪽은 아무래도 단가문제가 커요
워낙 단위당 가격이 작아서 1원차이가 몇천차이가 나기도 하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1.21
ETH 2449.9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