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dwardcha888님의 질문 릴레이에 부분 참가합니다.

in #kr7 years ago

저의 애정이웃 플라이트님..
답변에서 정성이 묻어나네요..
매일 보팅과 댓글 드리고 싶은데
일이 바쁘셔서 ㅎㅎ..!! 그래도 질문 참여갑니다~!

  1. 아직 미혼이신가요?
    미혼이시라면 결혼은 언제쯤..
Sort:  

아직 미혼이신가요? 미혼이시라면 결혼은 언제쯤...?

네, 아직 미혼입니다. 혼자서는 결혼 못합니다. 상대가 있어야 결혼을 하죠. ^^;
아래와 같은 상황이라면 결혼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조건은 결혼에 반드시 필요해요.

  • 이런 부족한 저라도 좋다고 좋아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 그런 분이 제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
  • 오해보다는 이해가 더 많은 사람
  • 화, 짜증 보다는 웃음과 미소가 더 많은 사람(최소한 내가 노력하면 웃어줄 수 있는 사람)
  • 소소하게라도 사랑 표현을 자주 하는 사람
  • 소소한 곳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람
  •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
  • 다툴 때 절대 비속어, 욕설 등을 하지 않는 사람
  • 나 또는 다른 사람에게 폭력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


없어도 상관없지만 이런 점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이왕이면 관광보다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
  • 비행기 탑승, 크루즈 여행 좋아하는 사람
  • 국내, 해외 어디에서라도 둘이 함께할 수 있는 사람(예를 들면 해외 거주, 안나푸르나 트래킹 코스, 인도 기차 등등)

이 정도가 지금 생각이 나네요. ^^;

아!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요! ㅋㅋ

누구요? 정말 해당되는 사람 있어욥~? (귓속말) 속닥속닥~ 쿵덕쿵덕~

와 대박 ㅋㅋ..
이성상이 정말 디테일 하시군요
비속어와 폭력은 극공감합니다
여행도 저랑 맞네요 ㅋㅋ
추구하는 이성상이 저와 상당히 흡사합니다

오~ 비슷하군요~ ㅎㅎㅎ ^^
비슷한 사람을 좋아하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