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역폭 대참사..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부로 17일차가 된 뉴-비 @cross23입니다..

스팀잇 활성화는 진실한 소통뿐이라고 생각하며

소통 프로젝트를 실시한지 3일차에

대역폭 대참사를 겪게 되었네요..

솔직히 뉴비가이드 글로도 한번씩 보긴 했는데

대충 대역폭은 댓글이나 보팅시 깎이고,

다되면 아무것도 못한다라고 알고 있었는데

벌써부터 직접 겪다니..ㅠㅠ..

322.jpg

보팅을 하게되면 많이 깎이는건 알았는데

댓글도 이렇게 많이 깎이는지는 몰랐네요ㄷㄷ..

사실 대역폭 보는것도 글 못쓴다는 안내문구가 나와서

처음으로 들어가본..ㅋㅋㅋ

해결방안은

  1. 스팀파워업 2. 기다림..

이제 서서히 댓글도 많아지고

소통하는 재미도 느꼈는데 이런 참사라니..

왜 다들 스파를 업하는지 이제야 알겠네요

전 단순히 보팅때문인줄 알았는데

글쓰기에도 심각한 제한..

나중에 100스파라도 사야지 이거원..ㅋㅋ

이제부터 보팅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댓글은 줄이고

당분간 소통성 댓글만 달러 다녀야겠습니다

322222.jpg

  • 대역폭 보는곳 *

steemd.com/@본인아이디 <<< 참고하세요^^

그래도 어제 밤에 푹 자고 일어났더니

지금은 대역폭 만땅^^!!

이제 다시 소통하러 가봅니다..

어제 후기글에 댓글이 엄청나군요!!

많은분들이 글도 봐주시고

이런 댓글들이 참 고맙네요^^!!

모두 3.1절을 생각하며

알찬 연휴보내세요^^..!

Sort:  

뉴비때 누구나 한번은 ㅎ
나도 한번 겪고 쓴글 읽어봐^^

뉴비를 위한 포스팅하기 좋은 황금시간대란 없다....(feat. 대역폭)
https://steemit.com/kr-newbie/@wappa/feat

넵 형님 ㅎㅎ 잘읽었습니다!
저보다 먼저ㅠㅠ..

오 대역폭을 다 쓰고나면 저렇게 뜨는군요. 스팀잇하는거 진짜 무슨 게임같아요 ㅎ

넵 ㅎㅎ 은근히 신경을 잘써야 하더라구요 ㅠㅠ
대역폭 보는 사이트는 steemd.com/@본인아이디 입니다 참고하세요~!

100파워만 있어도 든든합니다.ㅎㅎ

네 얘기들어보니 그렇더라구요 ㅠㅠ..
일해서 돈들어오면 100이라도 사야할듯 ㅠㅠ...

뉴비때 누구나 저지르는 실수죠. 저는 보팅파워 아작 나서 애먹었죠..

ㅎㅎ 보팅파워랑 대역폭은
꼭 필수로 더 잘봐야하는거 같아요 ㅠㅠ

일반적으로 지금처럼 낮에는 잘 안소모되고
11시 넘어가면 급격히 깎이더라고요~ㅎㅎ
글서 12시되면 댓글도 못달고 ㅠㅠㅠㅠ

ㅜㅜ..그렇습니다 정말..
이제 새벽 스팀잇은 못할듯..ㅠㅠ

보통 저녁시간부터 한밤중 혹은 아침까지는 대역폭 제한이 생기더라고요. 100스파가 넘으니 대역폭 제한에 해당되는 일은 거의 없더라고요. (저는 스파 임대 쓰는 중입니다. ㅠㅠ)

ㅎㅎ 네 100스파정도면
어느때 글써도 괜찮을거 같아요
좋은 나눔 받으신듯 ㅎㅎ
전 이벤트와는 거리가 멀어서..
걍 소통글이나..ㅎㅎ

저도 조만간 임대 끝날 것 같고, 사실 앞으로 좀 바빠질 것 같아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스파임대 이벤트 간혹 있으니 잘 보시고 신청해보세요. 저도 운좋게 당첨되서 여기까지 임대받아 쓰고 있어요~ 스파의 포스가 함께하길~ ^^

헉 저는 아직 아무생각없이
1일1포스팅하면서 하루에 100개 댓글 달고 있는데..
그럼 저도 곧????

새벽시간대만 피해서 달면
골치아플일은 없을거 같아요ㅎㅎ

저도 어제 이 사태 와서ㅠㅠ 멈칫했습니다..
수정할때도 깍이는거 같더라구요..

ㅜㅜ..네 심각합니다 정말..
10시넘어가면 버벅..

참 이게 뉴비를 힘들게 하는거 같애요.ㅠ

ㅠㅠ..그러게요 직접 겪어보니..

이런게 있었군요.;; 저도 당장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낮이나 저녁전까지는 괜찮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00.35
ETH 3464.6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