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팔로워 100명 달성^^

in #kr7 years ago

3.jpg

요즘 스팀잇에 매진하는 @cross23입니다 ㅋㅋ

저야 전문적인 글을 쓰는 작가분이나 기자분이 아니라서

나름 포스팅 주제를 정하고 글을 쓰는데 애를 먹는중인데요

얼마전부터 알게된 댓글 소통이 참 재밌더군요 ㅎㅎ

스팀잇의 특성상 상업적인 글이 없다보니

스티미언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듣고 보면서

나름의 생각을 정리하여 댓글을 달면

답방이 아니더라도 대댓글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

이틀전만해도 85명 정도였는데

오늘 드디어 팔로워 100명을 찍은게

아마 댓글 소통이 크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같이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축하드려요. 이대로 쭈욱 이어가시기 바래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자주와주세요^^저도 갈게욥

와.. 축하드려요. 전 언제쯤.. T^T

ㅎㅎ 꾸준히 하시면 될거에요

축하드려요 200팔로워가즈아~^^

200 팔로워 가즈아!!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려요~~점점 커서 큰 고래가 되시길 빌겠습니다.^^

아직은 먼 미래인 고래지만
꾸준하면 되겠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응원 너무 감사해요 ㅎㅎ~!!

팔로워 100명 축하드려용!! ^^* 즐거운 스팀잇~함께 해용^^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함께~!!

축하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공감하신 결과겠지요!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외화로 부자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팔로워100명 달성 축하합니다. 드디어 본격적인 시작이시네요.화이팅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와 역시 워낙 잘하시니깐 ~~
저는 다녀와서 감기몸살나서 누워있다
이제 시작해여~~~

얼른 나으시길 ㅠㅠ..
이제 같이 해봐요 ㅎㅎ

와우~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