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1 프로필 이미지 작업

in #kr6 years ago

face00.jpg

안녕하세요? '크로닉스'입니다.
약에 취해 헤롱거리는 정신을 부여잡고 프로필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네 다섯개의 밑그림을 그리고 사용해도 될만한 것을 스캔 하고 싶었지만
안사용하다 보니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잊어버렸더군요.

대충 폰으로 사진을 찍어 밑바탕 삼아 프로그램으로 리터치 하였습니다.
이것도 오랫만에 다루어 보는거라 생각처럼 쉽게 되진 않더군요. 워낙
센스가 부족한지라 멀리하고 있었습니다만.

어찌 되었든 지금의 최선을 다해 완성시켜놓으니 그럭저럭 볼만한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은 배너나 대문이라고 하는것을 만들어 보려합니다.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ps.이미지의 크기를 조절하려면 어찌해야 하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의 크기를 조절하려면 처음부터 조절해서 올려야지요.ㅎㅎㅎㅎㅎ

오랫만에 쓰는 프로그램이라 제맘대로 되진 않네요.ㅎㅎ

오옷 엘프시군요. ㅎㅎ
프로필 사진먼저 만드시다니, 다른 뉴비와 다르게
전문적인 행보가 느껴지네요.
가이드 받으신듯? ㅎㅎ

그렇게 전문적이진 않습니다. 오랫만에 다뤘는데 좋게나와서 다행이지요.
가이드라기 보단 빈곳이 있어 채우는 것이지요. 겸사로 포스팅도 하고요.
포스팅을 자주할 정도로 다이나믹한 삶을 사는건 아니라서요. ^^

잘 그리셨네요~^^ 화이팅!!

새해 소망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lim/2018-3

아... 예... ㄷㄷㄷ 선택권은 안주시는겁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232.84
ETH 3691.5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