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Z BEAUTY | 남자 헤어스타일의 중요성 다들 인정쓰~? BAAM!!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남자머리.jpg




관          리          하          는          남          자



여러분 주말입니다~~ 소리질러~~~~~~~~~❤︎ 저도 오랜만에 주말을 즐기고 있어요 :) 오늘은 아침에 일어났는데 눈이 와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근데 오늘 근무한 동기들이 딜레이가 기본 4시간이라는 말에 후덜덜....드디어 승무원들이 제일 겁나는 계절인 겨울! 중에도 눈이 오는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


눈이 오면 창가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볼때는 너무 이쁜데 비행할때는 얼마나 밉던지 ㅠ ㅠ 딜레이 + 디아이싱(기체에 쌓인 눈을 제거하는 작업)으로 기본 1시간씩은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그 다음비행기는 더 밀리고 그 다음비행기는 더더밀리고.....작년에 어마어마한 폭설로 비행기가 캔슬된적도 있었습니다.


뭐 아무튼 오늘은 비행기를 안타서 이쁜 눈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예고한것처럼 헤어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같이 비행한 남승무원이 그날따라 어피어런스가 참 단정했습니다. 피부에는 뭘 발랐는지 윤기가 좌르르르르~~~~하고 손님들에게 서비스할 때 40대 여성 손님들이 얼마나 이쁘다 이쁘다 하시던지 :)


어른들이 좋아하는 정말 단정한 아나운서 같은 이미지였습니다. 그래서 속으로 (음...뷰티에 관심좀 있겠군...친해지면 물어봐야지 훗) 이런 생각을 하며 혼자 큭큭 거렸습니다ㅋㅋㅋㅋ 장거리 구간이라 호텔에서 조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근데 아침에 일어나서 나왔는데도 머리가 뭔가 차분하고 정리한 느낌이었습니다 (뭐지..? 원래 머리가 차분한 스타일인가..?)


"땡땡씨, 아침에 머리 하고 나오셨어요?"
"아 저 머리 말리고 그냥 나왔는데요..?"
"머리가 너무 깔끔하길래 ㅋㅋ원래 남자들 아침에 일어나면 안그러잖아여~"
"저 다운펌해서 깔끔해 보이는거 같아요 자주하거든요 :) "
"오~! 맨날 미용실 가는 남자~~~멋지다!!!"
"저 셀프로 하는데요..요즘 약 팔아요 ㅋㅋ 그리고 옆머리만 셀프로 바리깡(?)같은걸로 커트도 해요"
"와..역시 지리는 남승이었다!!!!"
"미용실 가기 귀찮아서리.........."




저는 여자들만 셀프로 집에서 이것저것 하는줄 알았는데, 남성분들도 요즘은 참 잘 하시더라구요~ 알아보니까 제품도 정말 잘나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만보니 제 짝꿍은 머리숱도 많고, 미용실도 잘 안가서 3주만 지나면 너무 지저분하더라구요. 특히 옆머리 부분!!! 늘 제가 미용실을 데리고 갔는데, 다운펌이 한번에 2만원? 정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다운펌을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3주에 한번씩 해줬더니 머리가 길어도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옆부분만 해도 되니까 간단하게 끝낼 수 있고, 염색하는 것 보다 쉽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블랙 몬스터 <셀프 다운펌>


스크린샷 2018-11-24 오후 11.45.11.png


120ml / 16900원


스크린샷 2018-11-24 오후 11.49.23.png


이 제품은 블랙 몬스터라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블랙 몬스터에는 미남만들기 준비물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다운펌만 구매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른 것들도 있으니 구경하러 가보셔요~~~ 후기를 보니까 남성분들도 이제 다들 관리하는 시대!!라는 걸 또 한번 실감했습니다❤︎


스크린샷 2018-11-24 오후 11.44.59.png


남성을 위한 립밤부터 헤어 스타일링 제품, 눈썹정리하는 키트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여성 뷰티 제품에도 다 있는 것들이지만!! 남성 전용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라 뭔가 색다르고 멋져보였어요!!!


제가 구매한 블랙 몬스터 다운펌 제품의 용량은 120ml인데 저는 7번은 썼던 것 같아요!! 5번만 해도 한번에 3400원이니 진짜 저렴하게 다운펌을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하는법도 쉬어서 누가해도 결과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림형태로 되어있고, 냄새는 상상하시는 그 약제 느낌의 향입니다! 강하지는 않지만 혹시나 그런 향을 싫어하신다면 다슈라는 제품은 레몬향이 더 강하게 난다는 후기를 보았습니다. 그 제품도 후기가 좋더라구요! 너무 향에 민감하시다면 검색해 보세요❤︎고고씡~


제품 사용방법은 정말 간답합니다. 일단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제품사용법에 대해 숙지를 하고, 본인으 스똬~일로 하시면 됩니다. 저도 그냥 제 스똬~일로 했는데 만족 스러웠습니다!! 저는 펌지가 없어서 랩을 감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잘 나오던데요??????? :)


스크린샷 2018-11-24 오후 11.50.15.png

스크린샷 2018-11-24 오후 11.50.39.png

스크린샷 2018-11-24 오후 11.50.53.png

스크린샷 2018-11-24 오후 11.51.04.png


✔︎이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블랙몬스터 정식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IMG_3009.jpg


정말 심플한 구성입니다 맨즈 상품 스똬일

IMG_3012.jpg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더벅더벅한 머리

IMG_3018.jpg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고 아래방향으로 잘 빗질해줍니다

IMG_3022.jpg


랩으로 약제바른 부분을 랩으로 덥고 15분 기다리기

IMG_3023.jpg


짜짠 깔끔하게 다운 된 옆머리 완성 오지구요

만족도✭✭✭✭
난의도✭
가격✭✭✭
재구매✭✭✭✭


오늘도 맨즈뷰티 잘 보셨나용???? 이미 셀프로 하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드라이기로 말리기만 했는데 차분해진 옆머리를 보니 뿌듯뿌듯♥ 주변에 물어보니까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을 쓰면서 셀프이발을 하는 남자들도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더니 와우.... 이미 많으 분들이 비용과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 셀프 이발을 하시고 있더라구요!!


스크린샷 2018-11-25 오전 12.10.13.png


그래서 평이 좋은 조아스이발기를 구매했습니다 :) 짝궁 투블럭 해주려구요 ^^^^^^^ 좋아하려나 모르겠어요~~~ 아직 제 이 야심찬 계획을 모르고 있는데... 알면 좋아할까요....? 잘 꼬셔서 해줘야겠어요 기대해주세요❤︎



첫번째 맨즈 뷰티 포스팅 후에 반응이 어떨지 걱정했는데...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유❤︎ 사실 찾아보기가 귀찮아서 그러지 막상 보면 막 사고싶고 관심가고 그러잖아요??? 작은 변화에서 남자의 멋짐은 시작됩니다 여러분!!!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 ) 저는 중국갑니다!!!!! 슝

Sort:  

크루비 언니 이거 좋다
묭실에서 맨날 금방 끝나니까 하라고 꼬드기던데 이런식이었구나 ㅎㅎ

아 그리고 나 노래들으러 왔는뎅 왜 없엉?ㅎㅎㅎ

나 스캐줄이 갑자기 난리나서 한국에 없어 ㅠ ㅠ 흐극흐극....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그냥 나혼자 올릴까봐 ㅠㅠ

셀프 다운펌 하는 제품도 있군요 ㅎㅎ 중국 잘 다녀오세요~

네!! > < 중국은 뭐 이제 집같아요 하도 다녀서 ㅋㅋㅋㅋ

맨즈뷰티는 왜 혐짤인가요 ㅎㅎ 미남 대령하세요

내가 나서야하나 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취였는데 다음에 멋진남자사진으로 올릴게요 ㅋㅋㅋㅋ

내가 곧미남인데
비언니 이거 연재 끝날때쯤되면 꽃미남 되겠네 ㅎㅎ

그리고 노래뉸?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한국엘 못가서 ㅠ ㅠ 원래 오늘이 기회였는데 ㅠ ㅠ 망했어 ㅠㅠ

올~ 탐나는 제품들 많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진짜 쉬워요~~~ 오늘 이발기도 왔어요 ㅋㅋㅋㅋ신납니다 신나 ㅋㅋㅋㅋㅋ

배터리 만땅 채우고 비행 잘 다녀오세요

어!! 크루비님 이거 저 집에 있어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역시....멋쟁이들은 달라...ㅋㅋㅋㅋ

저는 다운펌말고 업펌이 필요한데..ㅎㅎ 그런건 없겠쥬~?

음....그것도 함 찾아볼게요!!!! 그런것도 있을것 같은데욥???ㅋㅋㅋ 근데 더 어려울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 커트머리에도 좋을거 같은데요
냄새가 남자냄새?? 나나요?? ㅎㅎㅎ

일단 좋은거 하나 배워갑니다~

약간 염색약냄새가 나요 ㅋㅋㅋ근데 뭐 극혐은 아니구~ 근데 좋은향기는 아니라 써봤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맨날 옆머리 떠서 문제인데... 요거 요거 필수템이군요. 이런게 있다는거 자체를 몰랐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 맨즈뷰티를 준비하다보니까 남성들 뷰티 제품이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2018-11-25-일 오후 10-14-13.jpg

전 이거 써요.ㅎㅎ

오마이갓.........이거는 그냥 쓰기만하면 땡??? 졌습니다 키위파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