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추천 | @crew.bee가 추천하는 해외 필구 아이템♥ 2탄- 뷰티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쁜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오늘은 크루비 필구 아이템 2탄!!! > < 리얼 후기라 그런지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2탄까지 준비했습니닷. 오늘은 여성 스티미언 분들이 특히나 관심 가는 아이템들이 있어요!! 이 제품들도 승무원들 추천을 받아서 다 구매했던 아이템 입니닷~~~ 고고씡~~~~




line.PNG


오늘은 뷰티 크리에이터 스타일로 준비해 봤습니다 :)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지극히 주관적으로 평가했어요 ㅋㅋㅋㅋㅋ 이 포스팅 핑계로 앞으로 더욱 열심히 쇼핑해야 겠습니다... @.@





이 제품은 홍진영씨가 이미 유투브나 방송에서 많이 소개해서 너무너무 핫한 제품이죠 :) 태국에서 구입 할 수 있고, 한국에서도 직구로 구입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가격이 사악합니다... 태국에서는 4개씩 묶음으로 팔았는데 하나에 2000원도 안하는 가격인데 한국에서는 두배!!

3800 + 3000(배송비) = 6800


나중에 태국 가실 일 있으면 면세점 맨 앞쪽에 대량으로 진열해놓고 판매하고 있으니까 한번 구경해 보세요.. 선물용으로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 사용 방법과 제품 테스트 샷까지 찍었습니닷.


추천 대상: 피부가 지성이고, 자연스러운 광을 좋아하거나, 태국 놀러왔는데 친구들한테 줄 가성비 갑 선물을 찾고 있는 분



이 부분이 살짝 아쉽습니다..ㅠㅠ 스티커를 제거하면 구멍이 4개 있고, 살짝 돌리면 구멍이 열리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파우치에 가지고 다닐때 가루가 나올 수도 있어서..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까 용서한다!!!


여기서 뽀인트는 반만 스티커를 제거해 주세욧~ 2개 입구로도 많은 양의 가루가 나온답니다요 > < 저도 미리 블로그를 보고 구매한거라 이미 구매자 분들이 이 내용을 알려주셨어용!



이제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용! 집에 브러쉬 하나는 다 있잖아요~ 그쵸?ㅋㅋㅋㅋ 못쓰는 뚜껑하나도 준비해 주시구~ 사실 손바닥에 살짝 덜어서 해도 괜찮아요( 여러분께 보여드리려고 굳이 저 뚜껑을 찾았어요...> <) 브러쉬에 살짝 가루를 묻혀서 사용합니다. 간단하쥬???



여러분 저 이번 포스팅 노력한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누가보면 태국 화장품 판매원인줄 알꺼같아여 @.@ 손등에 화장 안하고 가루만 테스트 했습니다. 빨간 동그라미 부분에 발랐어요! 정말 은은하게 광이 나더라구요~ 보이시나여? 착한 사람눈에만 잘 보이는 매직 광~~~~ @.@ 얼굴에 화장하고 바르면 자연스러운 광이 연출됩니닷!!


총평: 가격대비 최고지만 별을 3개 반을 줬습니다. 일단 휴대하기가 살짝 애매하고, 입구 부분이 역시나 마음에 걸려요 ㅠ ㅠ 크루비는 진짜 냉정하다구여!!!





여러분 쿠스미 라는 티 브랜드를 아시나요?? 저는 파리에 갔을 때 우연히 알게 됬어용. 근데 그게 유럽에서 엄청 유명한 티 브랜드였더군요~ 이미 강남역에도 쿠스미가 입점했다는 사실!!! 다양한 종류의 차가 있는데, 오늘은 BB DETOX 입니다.


강남역에 쿠스미가 들어왔지만 비비디톡스는 판매를 안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해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이 비비디톡스! 최근에 구입한 비비디톡스는 이름이 바꼈습니다. EXPURE 라고 적혀있었어용! 제가 이 티를 추천하는 이유는 첫번째 맛있습니다....커피도 맛으로 먹는데, 차도 맛있어야 손이 가게 되잖아요~ > <


맛은 자몽향이 강하며, 루이보스, 민트, 은은하게 녹차의 향기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잎이 블랜딩 되어 있어용!



저는 여름에 차를 차갑게 얼음을 넣어서 자주 마셔서 대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닷. 필터지에 소량 넣어서 사용하시면 되용. 살짝 번거롭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은근 재미있습니닷 > <



간편한게 좋으신 분들은 티망에 넣어져 있는 제품을 구입하세욧. 근데 첫번째로 구입하시는게 더 저렴해용. 양이 훨씬 많이 들어 있어요 :) 저는 둘다 구매해 보았습니닷. 사실 하나는 선물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제가 다 먹어 버렸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제가 사랑하는 로얄알버트 찻잔에 따듯하게 우려서 마셨습니다. 더 스윗한 맛을 원하시면 꿀 한스푼 넣어서 먹어도 좋더라구요♥ 디톡스 티라서 그런지 화장실도 잘 가고, 뭔가 독소가 쭉쭉 빠지느 느낌????? 나중에 파리 가시면 하나 구입해서 드셔보세용! 시트러스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여러분 크루비의 필구 아이템 2탄 어떠셨나용??? 다음에는 제가 자주 다니는 맛집도 추천해 볼 생각입니닷 > < 사진 찍는 것좀 배워야 겠어요... 다들 잘찍으시던데.... 휴 ㅠ ㅠ !!! 앞으로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을 하려고 연구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티밋이 블로그에 카테고리 만들어줬음 좋겠어요 ㅠ ㅠ 가끔 딱딱 정리된 다른 사이트 블로그 보면서 아~~ 스티밋도 이러면 좋겠다 라는 생각 했었거든요 ㅎㅎ카테고리 분류 안해줘도 되니까 일단!!!! 올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늘 포스팅 끝!!!!!! 감사합니닷♥




Sort:  

형 남자껀??????
내가 사고싶은건 보이질 않는데...???😖😖😭😭

형아 다음엔 남자들도 탐나는 필구 올릴게 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써본것만 일단 올리느라 ㅋㅋㅋㅋㅋ

저거 파우더 진짜 유명템이더라구용 ㅎㅎ

그츄!!! 집에 3개 이미 더 준비해놨어요 ㅎㅎㅎㅎㅎ 역시 이쁜사람은 유명템도 잘아셔~~ > <

ㅋㅋ 전문(?) 뷰티 유투버의 영상을 캡쳐한 것만 같아요 +_+ ㅋㅋㅋ 손등에 상처 ㅜㅜ 일할 때 조심하세용

네 달걀님~~~~~☞☜

크루언니 추석 잘 보내요^^
둘다 욕심나는데...여행 가는 사람을 잡아야겠어요 ㅎㅎ

태국가는 사람~~ 파리가는 사람 손~~~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뷰티 포스팅 약간 중독ㅠ ㅠ ㅋㅋ

혹시 베트남에서 사와야하는건 없을까요 ㅋㅋㅋ

다낭가시나용???@.@ 일단 라탄은 구경 꼭 하세용ㅎㅎ 그리고 달달한커피 좋아하시면 코코넛커피인 아치카페도 많이 사용ㅎㅎ 그리고 여즘 많이 입는 랩스커트 맞춤으로 저렴하게 제작해주는 시장도 있다고하더라구요 ㅎㅎ 으악 살꺼 너무많아여 ㅜㅜㅜ 마트가서 식료품 코너에 베트남 소스 같은것도 사오면 좋아용 ㅎㅎㅎㅎ

라탄백은 하나 정도는 사올까해요 ㅋㅋ
상세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ㅠㅡ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