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추천 | @crew.bee가 추천하는 해외 필구 아이템♥ 1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쁜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독일에 다녀와서 부모님집에도 오랜만에 가고, 개인적인 일을 보다 보니 벌써 포스팅 못한지 8일째.... ㅎㄷㄷ 오늘은 아침부터 정신 차리고 포스팅 준비!!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아이템 소개 편 입니닷! 해외에 다니다 보면 이것 저것 좋은 것들이 참 많아요..한국에도 좋은게 많은데 왜 때문에 해외에 가면 지름신이 등장하는지 @.@


특히 저는 새로운건 한번씩 꼭 경험해 보고 싶은 호기심때문인지... 꼭 사서 써보고 경험해 본답니당. 오늘은 제가 샀던 아이템 중에 꾸준하게 쓰고 있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나중에 해외에 가셔서 기회가 된다면 한번 구경해 보셔용@.@




IMG_8335 2.jpg


먼저 프랑크프루트에 가면 무조건 먹는 김치우동! 이번에도 시작은 김치우동~~~겔러리아 지하에 가면 작은 일본 음식점이 있어용. 늘 거기서 김치 우동 Big size하나에 교자 하나 시켜서 든든하게 먹고 쇼핑을 시작하쥬~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꿀맛!!! 국물 맛은 깔끔한데, 김치가 있어서 시원하고 면은 쫄깃쫄깃!! 국물까지 원샷하게 만드는 마력의 김치우동!!! (또 먹고싶다....ㅠㅠ)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영국 국민치약인 유시몰~~ 저는 충치 치료를 중학교때 1번 받았어요. 치아가 참 튼튼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용. 그래서인지 치아 건강에 신경을 더 쓰는 편입니당. 일년에 1회 스케일링을 받고, 치약이랑 칫솔도 자주 바꿔가며 사용하고 있어요. 유시몰을 쓰기 전까지는 마비스 치약을 사용했는데, 뭐 딱히 너무 좋다~라는 느낌은 없었어용. 그런데 유시몰을 쓰고 난 후 저는 평생 이 치약만 쓰려구요 :)


처음 사용할 때는 약간 파스를 입에 바른 것 처럼 엄청나게 짜릿한 쏴~~한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근데 1주일 사용해보니 적응이 되더군요. 이 치약은 사용 후가 진짜 최고입니다. 1시간이 지나도 입안이 진짜 깔끔해요. ( 정말 방금 양치 한 기분 @.@) 유시몰 치약은 불소 성분이 함유되지 않았고, 예전에는 약국에서만 판매가 되었던 상품이라고 합니다. 요즘에도 구하기 힘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승무원들이 맨날 쓸어가서 그런가....?


추천 대상: 강력한 개운함을 느끼고 싶고, 쎈것을 좋아하며, 입냄새에 예민하며, 치아 건강에 신경을 쓰는 스티미언
가격: 2~3파운드(3천원에서 4천원 사이였던거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인도에 가면 다들 본 히말라야 제품들 하나씩 구매하시쥬? 요즘에 올리브영에도 히말라야 제품이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용. 근데 문제는 너무 비싸다는 것...ㅠ ㅠ 히말라야 제품들 많이 써봤는데 제가 제일 자주 쓰는 것은 풋크림!!! 사실 샤워하고 나와도 바디 로션까지는 잘 발라도 발은 관리가 안되는건... 저뿐인가요? 근데 여자들은 여름에 뒷굼치가 잘 보이는 구두를 자주 신어서.. 관리를 잘 해줘야 합니당.


그 중에도 히말라야 풋크림은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뽀송뽀송 부들부들해져요 :) 그리고 인도에 가면 단돈 3달라에 살 수 있다는 사실? 정말 싸쥬??? 가성비 최고!!! 저는 비싸면 또 안사죠..... @.@ 비싼건 뭐든 좋잖아요~ 근데 싸고 기능이 좋아야 맨날 살 수 있으니까.... 저는 가격까지 착해야 재구매를 한다는:) 만족도 별 4개!!!

추천대상: 발이 건조하고, 구두를 자주 신고, 보습에 신경쓰고, 여름에 각질과 굳은살이 고민인 스티미언
가격: 3달러 (3,379원)





일명 판빙빙 비타민 크림이라고 불리는 블랙모어스 비타민 E 크림!! 판빙빙이 시상식 파우치를 떨어트렸는데, 거기서 이 크림이 떨어져서 그 뒤부터 품귀현상이 ... ㅎㄷㄷ 사실 저는 판빙빙 크림인줄 모르고 잘 쓰고 있었는데 :) 블랙모어스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호주 브랜드로 이미 유명하죠! 건강기능식품은 많이 먹고 있었는데, 이 크림이 신라 면세점에서 판매하면서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가격은 7천원!! 정말 놀러운 가격 @.@ 거의 한달은 사용하는 것 같아요 :) 무향이고, 텍스쳐는 영양크림 같은 느낌? 일단 무향이라 너무 좋고, 튜브타입에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은 것 같아요. 급할때는 저거 하나만 바르고 나가도 건조함이 없었습니닷. 인터넷에 알아보니 아기가 써도 될만큼 순하다고 되어있더라구요 :) 이 아이템은 진짜 강추! 특히 하나만 바르고 나가는 남성분들께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대상: 귀차니즘이 심하고, 로션사는게 아깝고, 가성비갑인 크림을 찾고있었고, 향에 민감한 스티미언
가격: 6달러 (6,759원)




오늘은 새로운 포스팅에 도전해 봤는데 :) 어떠신가유? 포스팅으로 정보도 제공해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제가 해외에 자주 가니까 한국에 있는 것 보다는 해외에서 경험했던 제품을 소개해 드렸어요 :) 나중에 면세점이나 해외에 가셔서 선물이나 기념으로 물건을 고르시고 계시다면 제 포스팅을 한번 봐주세욥 :) 감사합니다 !!!!


Sort:  

오~~ 구매욕구 뿜뿜이에요 ㅎㅎ

베이글님은 이뻐서 미용에 관심도 많으실 거 같아여 ㅋㅋㅋ

고맙슴다 ㅋㅋ관심많죵 ㅋㅋ

좋은 정보 예요. 이런 리얼 후기 좋아요^^
치약 사진은 김달걀님 레고 생각이 나네요ㅎㅎ

음...유일하게 있는 제 레고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리얼후기 많이 올려야겠어영ㅋㅋㅋ

독일에 있는 일본 식당에서 김치 우동. 위아더월드군요 ㅎㅎ

그니까요 ㅋㅋㅋ 저는 학센보다 김치우동 먹으러 프랑크 가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크루비님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이쥬 ㅠ ㅠ 역시 스팀잇은 하루라도 쉬면 안될거같아여 ㅠ ㅠ

이런정보 너무 좋아요~
많이 써주세요~

넵 라떼님~~~~> < 앞으로 유투브처럼 쇼핑하울좀 올려볼까봐요 ㅋㅋㅋㅋㅋ

꿀아이템이네요. 이제 나도 판빙빙~

룸구님~~~ 써보시고 후기 알려주세염~~근데 한 두통은 써야 한답니당ㅋㅋㅋ

믿을만한 정보! 꿀팁 정말 고마워요~~ 여행갈때 꼭 기억해놔야겠네요.

팁관련 적으실때 sharehows 태그 넣어보세요 보팅올꺼에요~
@sharehows

오!!!! 꿀팁이네요!! 앞으로 꼭 태그 넣어야겠어용 감사합니다 스미골님~~~> <

받아적어야지... 영국 국민치약... 인도 풋크림... 호주 비타민크림...

욱사마님~~ 이거 사시는 목적으로 영국이랑 인도랑 호주 가시는건 아니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욱사마님 아닙니다... ㅋㅋㅋ
가고싶어도 막상 이래저래 많이 잡혀서 못가는게 흠이지만요 ㅠㅠ

오마이갓....지젤님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시차적응 못해서 지금 메롱상태라..ㅋㅋㅋ 천사지젤님 용서해주세엽ㅋㅋㅋㅋ

ㅋㅋㅋㅋ여럿 보고 헷갈려하신분들 많이서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하... 시차적응이란걸 해보고싶네요 ㅋㅋ

오오~ 이런 내용 재밌네요 ^^ 글 저장해 놨어요~ 나중에 해외 나가면 사오려구요 ㅎㅎ 영국치약이 제일 땡기는데..구매대행이라도 해봐야 하려나~~알아봐야겠어유 ^^

영국치약 진짜 강추...... 나중에 꼭 한번 구매해 보세요 ㅋㅋㅋ 독한거 잘 참으셔야 해요!!!!!!!!!!!

비타민 크림에 눈길이 가네요! @_@

저거 진짜 가성비 갑인거 같아여 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계속 쓰고 있어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