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ㅣ8년차 항공사승무원 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당:)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kyteam.PNG

crew.bee♡

저는 항공사에서 일한지 8년정도 된 객실 승무원입니다!
전 세계를 돌아 다니면서 비행도 하고, 여행도 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당:)
매 비행마다 똑같은게 하나도 없습니다. 승객,승무원,기류,기장 등등등
그래서 인지 매일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갖게 되는게 이 직업의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이런 이유로 저는 이 직업을 너무 사랑한답니당♥

◆비행이야기

비행을 가면 주로1~2일정도 현지에 머물게 되는데, 그 시간동안 승무원들은 각자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 시간동안 짧은 여행을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와 여행지 소개를 포스팅하고 싶어요!
맛집,쇼핑,현지 투어,호텔놀이(호텔에만 있을 때도 있는데 이것도 재밌답니당:) 등등!!

◆승무원이야기

IMG_5807.jpg

저는 승무원으로 지내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기내에서 다양한 승객들과 만나면서 울고, 웃고, 배우고,감동하며 비행기가 착륙할때는 수많은 감정들을 가지고 내린답니다.
기내에서 생기는 일들이라 평범하지 않은 일들이 참 많아요:)

저는 주로 일반석보다 비지니스석에서 자주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서양식 예절,와인,테이블 매너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닷.
회사에서 다양한 교육을 받으면서 알게 된 글로벌 에티켓,와인,서비스에 대해 포스팅 할 예정입니닷!

◆전 세계 항공사 소식 및 정보를 전하는 항공사 리포터

skyteam2.PNG

세계에는 정말 다양한 항공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항공사들마다 다양한 좌석,서비스,기내식,엔터테이먼트를 제공하고 있죠.
저는 다른 항공사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찾아보는 취미가 있습니다.
나중에 꼭 모두 경험해보리라는 거대한 꿈을 꾸면서요:)
다양한 항공사의 소식과 정보를 전해드리는 리포터 역할도 하고싶어용!



스팀잇을 이제라도 알게 된게 너무 감사합니다!
많이 환영해 주셨으면 좋겠어용:) 앞으로 비행갈때 노트북은 꼭 챙겨야 겠어요!!
앞으로 하늘에서도 땅에서도 스티미언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당♥

Sort:  

welcome to steemit

Hi~ nice to meet u steemian ^^ i just follow u!


Welcome to Steemit @crew.bee!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to use Minnow Booster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어서오십시오~ 엄청난 환영을 받으실 것 같습니다.^^ 공항, 비행기, 여행, 승무원(?)을 좋아하는 1인입니다. 반갑습니다. 격하게 환영드립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팔로합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soosoo

환영합니다. 팔로잉하고 가요. 자주 뵐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
앞으로 자주만나용 ㅎㅎ

안녕하세요. 승무원이시면 해외 유명 관광지 관련 포스팅이 많을것 같네요 ㅎㅎㅎ
보팅및 팔로우 하고가요 ^^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안녕하세요~~! 사실 유명 관광지는 저보다 여행가 분들이 더 잘 아시겠지만.. 유명 관광지나 제가 자주 가는 작은 카페나 동네 음식점같이 소박한 포스팅도 올릴 예정입니다^^ 바로 팔로우했습니다^^감사합니당!

크루비님 환영합니다 :D

안녕하세요 김달걀님!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뉴비에여 반갑습니다~

우와~~~같은 뉴비찾았다!!! @.@ 반갑습니닷!!!
친구같은 느낌이네요..히히 앞으로 자주 만나요^^

팔로 했어요. 환영합니다. 비즈니스석은 딱한번 타봤는데(운좋게 무료 업그레이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저도 쪼렙이라 드릴건 없고 보팅하고 가요~

우와!!! 비지니스 손님이시네요 ^ ^
업그레이드 승객도 다 똑같이 비지니스 손님이시죠! @.@
예전에 어떤 외국 승객분에게 좌석 안내드리다가 여기는 비지니스 좌석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소리지르면서 자리에 앉으셨던 기억이 나요 ㅎㅎ
너무 귀여우셨는데^^

반갑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스티미언들이 등장하고 있네요.
하늘에서 땅을 내려다보면 어떤 느낌을 갖게 되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무서운 생각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좋은 만남으로 이어졌으면 합니다.

제가 예전에 서비스를 하다가 우연하게 창문을 봤는데, 정말 이쁜 구름이 보였어요~
그래서 그 순간! 아 여기가 하늘이였지? 라는 생각이 들면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 ^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욱하는 성질 죽이기... 이거 읽어야겠어요!!!
요즘 욱! 할때가 정말 많아서 ....^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넵 소통좋아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