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BEAUTY | 다이쇼 뷰티 제품 추천!! 저는 입덕했어요♥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daiso_1.PNG




다          이          소          뷰          티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뷰티 포스팅으로 찾아 왔습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저렴이 뷰티 용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인생템이라고 많이 올라왔는데 진짜 인지 제가 직접 써봤습니다!!! (평소 다이소 제품 많이 쓰는데 뷰티 제품은 처음입니다!!!)


규모가 큰 다이소에 갔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별로 없어서 실망 ㅠ ㅠ 다음번에 다른 다이소도 가보려구요!! 다이소마다 제품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오늘 산 제품들은 다 대성공이었습니다!!! 가격도 제일 비싼게 3000천원이어서 넘나 기분좋은 쇼핑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당. 사용해보니까 다이소 제품도 퀼리티가 좋아서 다이소를 자주 방문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메이크업 도구는 일반 로드샵도 좀 비쌀때가 있어서.... ㅠ ㅠ 다이소 화이팅!!!!!! 더 많은 제품을 출시해 주소서~~~~~





다이소 뷰티 제품 리뷰


가격 / 무지무지 저렴함


IMG_5449.JPG


가격: 2천원 / 만족도: ✭✭✭✭✭


다이소 똥퍼프는 정말 유명하죠? 저는 원래 퍼프를 사용 안하는데 요즘 밀착력이 너무 떨어지는 것 같아서 퍼프를 사용해봤습니다. 일반 쿠션 퍼프는 밀착력이 많이 떨어져서 퍼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데요. ( 오늘 장거리라 해봤는데 정말 오래 가더라구요!!) 물에 충분이 적셔서 꽉~~~짜주고 사용합니다. 물에 적시니까 엄청 커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퍼프를 사용 안했던 이유 중에 하나가 보관이 너무 여러워서 한번 쓰고 굴러다니다가 먼지 투성이로.... 결국 버리는 상황이 자주 생겨서 한두번 구매한 두에 쿠션 퍼프만 사용했는데 다이소에서 센스 있는 아이템을 같이 만들었습니다.




IMG_5446.JPG


가격:천원 / 만족도:✭✭✭✭


퍼프가 쏙~ 들어가는 퍼프 받침대!!!! 나의 고민을 한번에 날려줄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 두개에 천원이라 아마 한동안 다시 구매할 일이 없을 거 같아요 ㅋㅋㅋ 별 4개인 이유는 디자인이 살짝만 더 심플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저의 심플한 화장대랑 너무 다르게 귀여운 받침대가 언발란스 :( 그래도 가격착하고 유용해서 합격!!! 퍼프 사실분들은 꼭 같이 구매하세요❤︎




IMG_5444.JPG


가격:3천원 / 만족도: ✭✭✭✭

다이소 아이라이너? 이게 정말 지워지긴 할까?? 라는 호기심 반 의심 반으로 구매했습니다. 매직처럼 생겼는데 붓펜 형식의 아이라이너 입니다. 색은 검정색을 샀는데.. 요즘 유행하는 송혜교 메이크업에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 메이크업을 해보니까 그냥 역시 저는 저고 혜교언니는 혜교언니❤︎ 후기는 생각보다 훌륭했습니다!!


IMG_5532.JPG


얇게 그려지기도 하고 아이리무버로도 잘 지워집니다 ( 반영구 될까바 무서워서 처음에는 조금씩만 그려봤어요ㅋㅋㅋㅋㅋ) 지속력도 좋고 팬이 살짝 통통해서 저는 오히려 그릴때 편했어요!! 오늘 비행이 7시간이었는데 내릴때까지 번지는 현상은 많이 없었습니다 :) 다이소의 뷰티 제품에 슬슬 입덕하는 중❤︎


색상이 블랙만 있었는데 좀 더 다양한 색상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 사서 써보게요 :) 사실 이 제품이 제일 의심스러웠는데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IMG_5445.JPG


가격: 3천원 / 만족도: ✭✭✭


브러쉬는 정말 궁금해서 여러가지 사보려다가 핑크색 파우더 브러쉬를 먼저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단 후기를 먼저 말씀드리면 천연모가 아닌 인조모라서 파우더를 바르기에는 살짝 뻑뻑하고 까칠거려요. 그래서 저는 쉐딩용으로 쓱로 결정했습니다!! 피부에 자주 닿으면 피부에 살짝 자극윽 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ㅠ ㅠ


저의 우상인 이사베 언니가 산 브러쉬가 없어서 이걸 구매했는데, 다음에 다시 도전해야겠어요! 좋은 브러쉬 발견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가격대비 브러쉬상태는 좋으나 파우더 보다는 쉐딩이나 하이라이터를 사용할 때 쓰는 것을 추천드려용!!!




IMG_5448.JPG


가격: 2천원 / 만족도: ✭✭✭✭✭


여러분 이건 무조건 사세요!! 제발 사주세요❤︎ 제가 어깨 근육이 자주 뭉쳐서 늘 고개를 돌리는 버릇이 있어요. 승무원들은 대부분 승모근이 엄청 뭉쳐있답니다 ㅠ ㅠ 근데 이 작은 마사지 볼이 어깨를 지나가는 순간 팔에 털이 쭈삣 서요 :) 잠 잘못 주무시고 일어나서 어깨 뻐근하다 하면 무조건 이 새싹안마기를 사용해 보세요!!!


IMG_5457.JPG



귀여운 투샷



이 작은 미니 마사지기 제품이 뭐가 그리 대단한 효과가 있겠어~라고 생각하시지만 어깨 자주 뭉치는 분들에게 이건 진짜 강추입니다!!! 물어보니까 승무원들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 그래서 다음에 또 다이소 가서 여러개 구매해서 동기들 선물주려구요❤︎ 이 미니 마사지기로 림프선이나 어깨 그리고 얼굴도 마사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비행 끝나고도 자기전에 했더니 정말 시원해서 꿀잠 잤습니다 ❤︎ 이정도면 다이소 제품 찬양 수준이네요 :) 다이소 뷰티는 제 포스팅에 자주 등장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제 다이소 없이는 못살아 ㅠㅠㅠㅠㅠ




여러분 오늘 다이소 뷰티 포스팅 보시고 다들 퇴근길에 다이소 구경 한번씩 다녀오세여 ❤︎ 만원이면 빅쇼핑 합니다!!! 저는 지금 더운나라에 와있는데 한국은 엄청 춥겠죠? ㅠ ㅠ 내일이면 다시 겨울나라로 갑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번에 더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인사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오 역시 다있는 다이솝니다 ㅎㅎ
아이라인같은건 효과를 겉 포장만 보고는 알 수 없으니 구매할 엄두가 안났었는데 만족스러우셨다니 신뢰가 팍팍 가는데요~!? ㅎㅎㅎ
그리고 브러쉬 넘넘 예뻐서 사야징~ 했는데 재질에 따른 질감이 넘 아쉽네요 ㅠㅠㅠ 그렇다면 고민의 늪으로.. ㅠㅠ 안타까워라 ㅠㅠㅠㅠ

ㅋㅋㅋㅋ 마자요 그래서 브러쉬는 또 다시 도전하려구여!!! 문소님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용ㅎㅎ 예술작품 기대합니당ㅋㅋ

퀄리티있는 제품도 역시 다 있군요 ㅎㅎ
다이쏘 ㅎㅎㅎ

역시 다이소 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많이 출시했으면 좋겠어요 ㅜㅜㅋㅋㅋ 동네 다른 다이소 또 가보려구여 ㅋㅋㅋㅋ

다이소에서도 뷰티 포스팅을!! ^__^

ㅋㅋㅋㅋㅋㅋ 어디에서나 뷰티생각이라 다이소까지 왔네요 ㅋㅋ

다이소는 사랑입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츄 ㅜㅜ 거기에도 다이소 있나요...?

있죠..ㅋ

역시 ㅋㅋㅋ 제품도 비슷한지 궁금하네용ㅌ

안마기와 아이라인 찜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곧 제가 뭘 샀는지 보여드리지요~ ㅎㅎㅎ
캄보디아에서 겨울나라면 또 어디가시는거예요
전 부럽지만 ㅎㅎ
조심히 다니세요~~

겨울나라 한국에 왔습니다 ㅋㅋㅋ 아 아떼님아이디보니까 라떼마시고싶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뷰티리뷰 기대합니당ㅋㅋ

안마기 궁금하네요 ㅎㅎㅎ

쇠구슬이 지압해주는 제품인데 완전 시원해요!!

미니 안마기 사용영상 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나중에 올릴게요!!! 기리나님 유튜브 구독 잘 하고있습니다 ㅋㅋㅋ

안마기 집에 이미 있지용~ ㅎㅎㅎ
2개나 보관중이에요.

이거 뭐.. 안마기 말고는 다른거 한번..사용 해봐야하나요..ㅋㅋㅋ

안마기 궁금해요 ㅋㅋㅋ
다이소에 이런 숨은 매력이 있었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